IT tip

SKT 요금제 | 여러 회선의 인터넷을 이용하는 경우 어떤 할인 혜택이 있나요?

싱고니움S 2021. 2. 1.

T월드(SKT) 요금제 FAQ | 여러 회선의 인터넷을 이용하는 경우 어떤 할인 혜택이 있나요?
인터넷을 한 사람 명의로 4회선 이상 이용하시는 개인 고객님께 회선 수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 법인 고객님과 개인 고객님 중 세금계산서 발행을 신청하신 고객님은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인터넷을 4회선 이상 이용하는 경우, 각 회선이 설치된 주소가 달라야 합니다. 


T월드(SKT) 요금제 FAQ | Wi-Fi 공유기 임대 서비스가 있나요?
네. 무선인터넷을 이용하고 싶으신 고객님께 인터넷과 분리된 부가서비스의 형태로 Wi-Fi 공유기 임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대상 고객 
- SK텔레콤/SK브로드밴드의 가정용 인터넷을 이용 중인 개인/법인 고객님  

※ 설치비 11,000원(부가세 포함)이 별도 청구됩니다. 

단, WiFi와 인터넷을 동시에 신규/변경/이전 설치하시는 경우, WiFi 설치비는 면제됩니다. 


※ WiFi 서비스 가입일로부터 3년이 지나면 무료로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Giga WiFi 라이트와 일반 WiFi는 신규가입이 중단되었습니다. 기존 가입 고객님은 해지 전까지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 사항 
- SK텔레콤/SK브로드밴드의 인터넷을 이용 중인 고객님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중인 인터넷 약정 기간과 별도로 무약정/1년 약정/2년 약정/3년 약정 중 택1하여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Giga WiFi 프리미엄은 Giga 라이트 인터넷, Giga 인터넷, Giga 프리미엄 인터넷을 이용 중인 고객님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SKT) 요금제 FAQ | [패밀리요금제] 패밀리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패밀리요금제는 SK텔레콤/SK브로드밴드 인터넷을 이용 중인 고객님이 추가로 인터넷에 가입하면, 추가 가입한 인터넷 요금을 할인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1년 약정 시 다음과 같은 금액이 할인됩니다.   


T월드(SKT) 요금제 FAQ | [유선] 가입을 권유하는 텔레마케팅 전화를 거부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텔레마케팅 전화로 인해 고객님에게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텔레마케팅 거부 신청 방법은 T월드 홈페이지/앱의 1:1 상담 또는 SK텔레콤 유선 고객센터(유료: 1600-2000, 무료: 080-816-2000)로 문의하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SK텔레콤에서는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매우 중요하게 취급하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개인정보 보호 방침 안에서 개인정보 활용 목적(상품 소개, 고객만족 프로그램 등)을 공지하고, 해당 범위 안에서만 활용하고 있어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유출될 염려는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또한 SK텔레콤에서는 고객센터를 통해 텔레마케팅을 진행하며, 고객님의 개인 휴대폰으로 영업장 소속을 정확히 밝히지 않고 연락을 드리는 경우는 없으니 참고해 주세요.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