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broadband [부가서비스 FAQ] 스마트렌탈] PC원격지원 서비스와 기존 PC원스톱 A/S 서비스는 다른 서비스인가요?
스마트 렌탈 서비스 제공시 제공되는 PC원격 서비스는 기존 PC원격 서비스와 동일한 서비스입니다.
스마트 렌탈 이용 고객님께는 해당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혜택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기존 PC원격 서비스는 스마트렌탈 신청 시 해지 안내를 드리고 있으니, 안내에 따라 해지하시고, 스마트렌탈과 함께 신규로 신청하시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 무료)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부가서비스 FAQ] [시내전화-명의자] 부가서비스의 가입 및 해지는 명의자만 가능한가요?
상품에 따라 다릅니다. 인터넷 부가서비스의 경우 명의자 외 부모, 배우자, 형제, 자녀, 며느리 등 가족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전화 부가서비스는 명의자 본인만 신청 및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SK broadband [부가서비스 FAQ] 한달간 무료 행사를 안내 받고 부가서비스를 신청했는데 무료 기간 이후 자동 해지 되나요?
아니오, 자동 해지 되지 않습니다.
한달 무료 이용 이후 해당 부가서비스 사용을 더이상 원치 않으실 경우, 각 부가서비스별 홈페이지를 참조하시어 고객께서 직접 부가서비스 해지 접수를 하셔야 해지 처리가 되며 그렇지 않을 경우 무료기간 한달 이후에는 부가서비스 요금이 과금 됩니다.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및 해당 서비스별로 안내된 연락처 또는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시내전화-홈페이지]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에서 직접 부가서비스 신청 및 해지가 가능한가요?
전화 부가서비스는 홈페이지에서 쉽고 편리하게 신청 및 해지할 수 있습니다.
■ 바로가기: 전화 부가서비스
SK broadband [서비스이용] 이용약관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이용약관은 홈페이지 맨 아래에 있는 '이용약관' 메뉴에서 볼 수 있습니다.
혹은 홈페이지 오른쪽 위 돋보기 이미지를 누르시고, '약관'으로 검색하시면 보다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서비스 이용약관은 '인터넷 서비스 약관', IPTV 서비스 약관은 '인터넷 멀티미디어 방송 서비스 약관', 결합서비스 이용약관은 '기본약관'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SK broadband [서비스이용] [고객센터-수화상담] 명의자가 청각/언어 장애인입니다. 대화가 어려운데 고객센터로 문의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
통신중계서비스센터(1599-0042)의 중계사를 통해 업무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중계사가 청각/언어장애인의 요청으로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명의자 본인으로 간주해 업무를 진행합니다.
만약 사회복지사 등 제3자가 연락주시면 대리인 증빙이 가능한 서류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서류 문의: 고객센터 106
-업무지원문의: 통신중계서비스센터 1599-00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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