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broadband [서비스이용 FAQ] [렌털상품-요금완납] 스마트렌털 서비스를 이용하는 중간에 완납을 원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렌털 서비스는 할부로 요금을 납부하는 게 아니라 36개월 약정 형태로 임대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중도에 완납할 수 없습니다.
SK broadband [서비스이용 FAQ] [약정-기간변경] 약정기간 중간에 계약한 약정기간을 변경할 수 있나요?
약정기간 중이라도 기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약정기간을 줄일 경우, 최초 약정할인금액에 대한 할인반환금이 청구되며 지금까지 사용한 기간보다 짧게 약정기간을 바꿀 수 없습니다.
약정기간을 변경하려면 명의자 본인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고객센터 106
SK broadband [서비스이용 FAQ] [일시정지-가능기간] 해외여행 때문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이 기간동안 서비스를 정지할 수 있나요?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정지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는 1년간 93일, 월 1회를 초과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기간이 종료되면 요금이 부과됩니다.
일시정지 기간 동안 인터넷, B tv의 기본요금, 기기 임대요금은 부과되지 않고 전화는 기본요금의 30%가 부과되니 참고해 주세요.
SK broadband [서비스이용 FAQ] [이전-서비스가능] 이사하는 곳에서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고 싶습니다.
이사 30일 전에 홈페이지나 고객센터, 가까운 지점에서 간편하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에 따라 출동비가 달라지니 참고해 주세요.
임대 기기가 있다면 이사 장소로 모두 가져가셔야 기기에 대한 변상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아파트의 경우 신발장이나 부엌 벽면 단자함에 기기가 있을 수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106
SK broadband [서비스이용 FAQ] [고객정보-주소지이전] 부모님 명의의 인터넷을 자녀 명의로 변경한 후에 다른 주소지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명의변경과 설치장소 변경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SK broadband [서비스이용 FAQ] [고객정보-명의변경] 명의변경을 대리인이 신청할 수 있나요?
명의변경은 기존 명의자나 새로운 명의자 본인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대리인이 신청할 수 있는 상황이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1) 법인/공공기관 → 법인/공공기관으로 명의변경 신청하기 위해 직원이 신청하는 경우
2) 미성년자로 명의변경을 신청하는 경우
3) 청각장애인/ 언어장애인/ 정신지체 등 정상적으로 통화가 불가능한 경우
※ 상황에 따라 필요한 서류가 다르니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고객센터 106
'IT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 브로드밴드 [서비스이용] [일시정지-재이용] 일시정지 기간이 지난 후에 다시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0.12.29 |
---|---|
SK 브로드밴드 [서비스이용] [고객정보-명의변경] 이용 중인 서비스를 다른 사람 명의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0.12.29 |
SK 브로드밴드 [부가서비스] 스마트렌탈] PC원격지원 서비스와 기존 PC원스톱 A/S 서비스는 다른 서비스인가요? (0) | 2020.12.28 |
SK 브로드밴드 [장애] [인터넷-장애] 천둥번개와 비가 많이 내린 후부터 인터넷을 쓸 수 없어요. (0) | 2020.12.16 |
SK 브로드밴드 [장애] [인터넷-PC연결] 집에 PC만 두개가 있는데 인터넷을 어떻게 연결해야 하나요? (0) | 2020.12.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