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KT 혜택 - [KT 패밀리박스] KT 통합 ID가 아니라서 로그인을 할 수 없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싱고니움S 2022. 12. 25.

올레 KT 혜택 - [KT 패밀리박스] KT 통합 ID가 아니라서 로그인을 할 수 없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혜택 > 패밀리박스

kt.com ID (이메일 ID 포함)가 통합ID가 아닌 경우 발생하는 현상으로 사용중인 ID를 통합ID로 등록 후 사용하시거나,
휴대폰 번호 인증을 통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올레 KT 혜택 - [KT 패밀리박스] 스윙(데이터결합)으로 데이터 평생 요금제, 순 데이터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은 이용 가능한가요?

네, 스윙 결합 가입자는 데이터 박스 담기/꺼내기, 내 정보는 이용 불가하나, 보너스 데이터는 지급됩니다. 또한 포인트 박스/혜택 박스, 조르기는 이용 가능합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올레 KT 혜택 - [KT 패밀리박스] 결합도 되어있고, kt.com ID로 로그인을 했는데 계속 휴대폰 등록만 하라고 나오고 로그인을 할 수 없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당 현상은 로그인하신 kt.com ID에 휴대폰 정보가 등록되어 있지 않아 발생하는 현상으로 kt.com 로그인 > 정보수정 > 등록상품관리 > 
[핸드폰/태블릿 관리] 버튼을 클릭하여 휴대폰 정보 등록 후 KT 패밀리박스 앱에 재로그인 하시거나, 휴대폰 인증을 통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올레 KT 혜택 - [KT 패밀리박스] KT 패밀리박스 어플은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되는 어플인가요?

네, 부과됩니다. 가입비 및 월정액은 무료이나 앱 이용 및 다운로드(최초 다운로드 포함), 업데이트 시 데이터통화료는 부과됩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올레 KT 혜택 - [KT 패밀리박스] 멤버십 포인트는 명의자 기준으로 제공되므로 결합가족 중 동일명의로 2회선이 결합된 경우 보너스 포인트는 2,000점 제공되나요? 1,000점이 제공되나요?

멤버십 포인트는 KT 멤버십 약관을 준용하므로 명의자 기준으로 1,000점만 제공됩니다.
단, 데이터는 번호 기준이므로 200MB가 제공됩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올레 KT 혜택 - [KT 패밀리박스] 와이파이 이용권의 사용종료 시점은 매월 말일 24시인가요?

네, 맞습니다. 만료 즉시 재신청도 가능하며, 지난달에 등록해서 사용하던 와이파이 이용권은 소멸되므로 재신청한 PIN 번호를 다시 입력하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혜택 > 약정/할인혜택
올레 KT 혜택 - [약정/할인혜택] 기변포인트 프로그램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기변포인트 프로그램은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 전화신청(휴대폰 114(무료) / 유선전화 080-000-1618(무료)) 또는 대리점 및 kt플라자로 방문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가입 가능 대상 조건은 하단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가입 가능 대상자
① 등록 : 쇼킹스폰서 가입고객 중 쇼킹스폰서의 만료일이 90일 전이거나 만료 후 180일 이내의 고객
② 재가입(연장) : 기변포인트 가입고객 중 기변포인트의 만료일이 90일 전이거나 만료월의 다음달 말 이내의 고객



출처  KT   많이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