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KT 혜택 - [약정/할인혜택] 우량고객 장기할인 프로그램의 요금할인 방식 변경은 가능한가요?

싱고니움S 2022. 12. 24.

올레 KT 혜택 - [약정/할인혜택] 우량고객 장기할인 프로그램의 요금할인 방식 변경은 가능한가요?
혜택 > 약정/할인혜택

요금제 변경 시 변경하는 요금제에 따라 골드형/i-형 요금할인 방식 ↔ 기본형 요금할인 방식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올레 KT 혜택 - [KT 패밀리박스] 외국인도 패밀리박스 가입이 가능한가요?

네, 결합상품에 가입할 수 있는 경우라면 누구든 가입이 가능하므로 외국인 고객님도 결합상품에 가입되어 있다면 KT 패밀리박스에 가입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단, 선불/법인 고객은 불가)





혜택 > 패밀리박스
올레 KT 혜택 - [KT 패밀리박스] 담을 수 없는 포인트가 있는데 왜 그런가요?

이미 가족간 양도한 포인트, 패밀리박스에서 꺼낸 포인트는 담을 수 없으므로 해당 포인트에 해당되는건 아닌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올레 KT 혜택 - [KT 패밀리박스] KT 패밀리박스 앱을 이용하려면 kt.com 정회원이 아니더라도 이용 가능한가요?

네, 이용 가능합니다.
KT 패밀리박스 앱 이용 시 '휴대폰번호 인증'이나 'KT ID(정회원)' 중 선택하여 로그인 가능합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올레 KT 혜택 - 데이터무제한 요금제 중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후 매일 2GB 씩 추가 사용이 가능한 요금제는 추가 사용할 수 있는 2GB도 데이터 담기가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박스에 담을 수 있는 데이터는 기본 제공 데이터만 담기 가능하므로 기본 제공 데이터를 소진하신 경우 데이터를 담을 수 없습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올레 KT 혜택 - [KT 패밀리박스] KT 와이파이 이용권은 매월 신청해야 하나요?

네, KT 와이파이 이용권은 PIN 노출로 인한 고객 피해를 막기 위해 매월 말일 소멸되므로, 다음달에 다시 신청해야 합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올레 KT 혜택 - [KT 패밀리박스] 결합 구성원 중 KT 패밀리박스 미가입 고객도 앱에서 확인 가능한가요?

네, 앱에서 자동으로 확인됩니다.
다만, 당사의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의해 가족 구성원의 이름과 전화번호의 일부가 보이지 않게 가려집니다.


출처  KT   많이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