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혜택 - VIP 초이스 혜택은 언제부터 사용 가능한가요?
멤버십 > VIP
VIP 초이스 혜택은 고객님께 VVIP, VIP 등급이 부여된 직후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1월 1일에 VIP 등급이 부여된 경우에는 연말까지 총 6회, VVIP등급은 총 12회 제공되고, 연중에 등급이 부여된 경우에는 상향된 달 부터 월 1회씩, 연말까지 사용 가능한 횟수를 부여해 드립니다.
(예시: 9월에 VIP로 등급 상향이 된 경우, 연말까지 VIP 초이스 4회 사용 가능)
멤버십 > VIP
[Olleh KT] 혜택 - VIP 초이스를 사용중이었는데 3월에 등급이 하향되었습니다. 지금은 VIP 초이스 사용이 불가능 한건가요?
VIP등급에서 하향되신 경우에는 해당 혜택이 소멸되어 더이상 VIP 초이스 혜택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멤버십 > VIP
[Olleh KT] 혜택 - VIP요금제에 가입하여 이미 VIP등급이 되었는데 타 요금제로 변경하면 포인트가 회수 되나요?
타요금제로 변경 시 다음 달 1일에 고객등급은 변경되며, 잔여포인트 적용 방법과 동일한 방식으로 계산하여 환수됩니다.
멤버십 > VIP
[Olleh KT] 혜택 - VVIP, VIP 등급인데 영화예매 시 사용한도 횟수 초과라고 뜨는데 어떤 경우인가요?
영화 예매 시 '사용한도 초과' 라는 메시지가 나타났다면, 해당월에 다른 VIP초이스 혜택을 이미 이용하셨을 경우입니다. 무료영화(연간 총 6회 제공) 예매 시, '사용한도 초과' 라는 메시지가 나타났다면, 해당 월에 VIP 초이스 혜택을 이미 이용하셨거나, 연간 총 6회를 모두 이용하신 경우입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Olleh KT] 혜택 - [KT 패밀리박스] 데이터 박스에서 꺼낸 데이터 또는 이월 데이터를 박스에 담을 수 있나요?
아닙니다. 데이터 담기는 요금제의 이번 달 기본 제공량에서만 가능합니다.
꺼낸 데이터는 '패밀리박스 데이터 100MB/300MB/500MB/1,000MB' 등 데이터 부가서비스 형태로 제공되므로 다시 꺼낼 수 없으며, 이월 또한 되지 않습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Olleh KT] 혜택 - [KT 패밀리박스] 패밀리박스 앱 상에서 가족간 공유 데이터량과 남은 잔여량, 매월 보너스 포인트 점수 및 유효기간 확인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앱을 통해 박스 내 담긴 공용 데이터량, 유효기간, 내 데이터량/멤버십 포인트, 공용 멤버십 포인트 (이번 달 소멸예정 포인트), 매월 제공되는 데이터량/멤버십 포인트 및 담고 꺼낸 이력 등의 조회가 가능합니다.
단, 다른 가족의 잔여 데이터량이나 포인트 잔여량은 조회되지 않습니다.
출처: KT 자주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 혜택 - [약정/할인혜택] 우량고객 장기할인 프로그램의 요금할인 방식 변경은 가능한가요? (0) | 2022.12.24 |
---|---|
[올레 KT] 혜택 - [KT 패밀리박스] 앱을 다운로드 받고 KT 패밀리박스에 가입했는데 왜 이용할 수 없나요? (0) | 2022.12.22 |
[올레 KT] 혜택 - 문화혜택을 예매했는데 예매내역이나 예매취소는 어디에서 확인가능한가요? (0) | 2022.12.20 |
[올레 KT] 혜택 - 멤버십 포인트를 가족간에 양도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2.12.18 |
[올레 KT] 혜택 - KT 멤버십 VIP요금제에 가입한 후에 잠시 일시정지를 했는데 VIP등급이 되려면 다시 다다음달까지 기다려야 하나요? (0) | 2022.12.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