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tip

삼성 모바일 - 갤럭시 워치 연결이 안됩니다.

싱고니움S 2023. 10. 1.

삼성 모바일 [웨어러블]  갤럭시 워치 연결이 안됩니다.
시스템 앱 Google play service의 블루투스 연결(BLUETOOTH_CONNECT) 권한이 허용되지 않은 경우 휴대 전화와 제대로 연결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연결 문제 발생 시 관련 권한 확인 후, 허용되지 않았을 경우 Google play service의 권한을 모두 허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Google play 서비스 권한 설정 방법
설정 > 애플리케이션 > Google play 서비스 > 권한 > 모두 허용







삼성 모바일 [웨어러블] 갤럭시 버즈+, 분실한 이어버드를 찾는 방법이 있나요?
이어버드가 주변에 보이지 않으면 연결된 휴대전화에서 Galaxy Wearable 앱을 이용해 이어버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에서 Galaxy Wearable 앱을 실행해 내 이어버드 찾기를 선택하세요. 

SmartThings 앱의 SmartThings Find 화면이 열리고 지도에서 잃어버린 이어버드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어버드에서 울리는 신호음을 따라 이어버드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 이어버드가 케이스 안에 있고 케이스가 열려 있으면 신호음이 울리지 않습니다.

※ 휴대전화와 연결이 끊긴 경우 '내 이어버드 찾기'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 이어버드 케이스 분실 시 위치 찾기는 불가능합니다. 


갤럭시 버즈+ 이어버드 찾기 방법
Galaxy Wearable  실행 > 내 이어버드 찾기 > SmartThings Find 에서 위치 확인 또는 소리 울리기 선택








삼성 모바일 [웨어러블] 다른 기기와 연결한 버즈를 찾으려는데 검색이 안됩니다.
Galaxy Buds Live/Buds+를 SmartThings Find가 설치된 기기와 연결하여 사용 중 분실하면 SmartThings Find에서 오프라인 찾기로 찾을 수 있습니다.


다중 기기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SmartThings Find가 설치된 기기와 연결하여 사용 중, 한번 이상 연결된 이력이 있는 기기와 연결 하게 되면, 연결한 기기가 SmartThings Find가 설치되어 있지 않더라도 분실 상황에서 오프라인 찾기를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


※ SmartThings Find가 설치되지 않은 기기와 연결하여 사용하다 분실하는 경우에는 찾을 수 없습니다.

    (중고 거래 등의 상황에서 위치 정보 오남용을 방지 하기 위해 새 기기와 연결하게 되면 오프라인 찾기를 초기화 합니다.) 


 다른 기기에 한번 이상 연결되 기기에서 분실한 버즈 찾기 
① 기기 선택
② 찾을 버즈 선택  
③ 기기 찾기
④ 경로 안내

⑤ 사용할 앱 선택
⑥ 안내 시작

 


출처:   삼성전자서비스
스스스로 해결: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10&product=10414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