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전화 [Olleh KT] [전국통일요금제] 가입기간 중 이사(설치 장소 변경), 명의변경 등의 제약사항은 없나요?
집전화 > 요금제 안내
요금제 가입기간 중 이사(설치 장소 변경) 및 명의변경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단, 명의변경에 의해 집전화와 인터넷전화 결합 조건이 성립되지 않을 경우에는 할인반환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집전화 > 이용안내
집전화 [Olleh KT] [집전화] 이사(설치 장소 변경) 신청과 동시에 번호변경할 수 있나요?
현재와 다른 수용구역으로 이사(이전)하시는 경우 동시에 번호 변경되며, 현재와 동일 수용구역에서의 이사(이전)하시는 경우에는 번호가 변경되지 않으며, 동시 변경 신청은 어려운 점 안내해 드립니다.
집전화 > 요금관련
집전화 [Olleh KT] 요금 내용 중 타사정보사용 명목으로 요금이 청구되었는데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KT가 아닌 타사(SKBB,온세,LGU+ 등) 전화정보서비스를 이용하여 청구된 금액입니다.
060-60x, 060-80x, 060-90x 번호들은 해당 사업자로 문의하여 확인하시면 됩니다.
집전화 > 이용안내
집전화 [Olleh KT] 일시이용중단은 1년에 몇 번 가능한가요?
집전화 서비스는 1년이내 3회가능하며, 1년동안 최대 90일(3개월) 일시정지 가능합니다.
※ 일시 이용중단 기간 중 청구요금 : 기본료의 30%가 청구됨(부가세 10% 별도)
집전화 > 요금관련
집전화 [Olleh KT] 사용하지 않은 집전화 요금에 대한 체납독촉장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명의자 본인의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을 지참하시고 가까운 KT 플라자로 방문하시어 통화내역을 확인한 후 본인이 사용하지 않은 것으로 판단될 경우 명의도용 신고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집전화 > 요금관련
집전화 [Olleh KT] 060-800 SK브로드 정보료는 무엇인가요?
060-800 SK 브로드 정보료는 타 사업자인 SK 브로드밴드에서 제공하는 전화 정보 제공 서비스(060-800-XXXX) 이용 시 발생한 정보이용료를 kt가 회수 대행하여 청구하는 요금입니다.
집전화 > 요금제 안내
집전화 [Olleh KT] 집전화 신규 고객 또는 번호이동 변경 고객은 신규 및 변경과 동시에 전국단일요금제에 신청 가능한가요?
집전화 신규, 번호이동 변경 고객은 신청과 동시에 신규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동일명의/동일장소에 2회선 이상 신청 시 전국단일 요금제 일괄가입/일괄 해지가 됩니다.
(단, 개인고객은 선택가능함)
출처: KT FAQ :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IT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레 KT 집전화 - 몇년 전 요금을 납부하라고 하는데 내가 납부하지 않았다는 근거를 확인할 수 있나요? (0) | 2023.02.18 |
---|---|
집전화[KT] 전화 해지 후 설비비 환급금은 언제 송금해주나요? (0) | 2023.02.15 |
집전화[KT] 전화 해지시 요금정산 다 했는데 또 요금이 나왔어요. (0) | 2023.02.12 |
집전화[KT] KT 집전화 [알림콜]을 신청했는데 수신번호를 변경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나요? (0) | 2023.02.11 |
olleh KT TV - [tv] 월정액 부가상품에는 어떤 상품이 있고 어떻게 가입할 수 있나요? (0) | 2023.02.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