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tip

olleh  KT TV -  [tv] 월정액 부가상품에는 어떤 상품이 있고 어떻게 가입할 수 있나요?

싱고니움S 2023. 2. 5.

올레 KT TV - [tv] 월정액 부가상품에는 어떤 상품이 있고 어떻게 가입할 수 있나요?
tv > Live 상품정보

지니 TV에 제공되는 대표 월정액은 아래 경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ㆍ KT닷컴 > 상품 > TV > 부가서비스 카테고리 선택
 
■ 가입방법
 - 월정액 부가 상품은 리모컨 메뉴 또는 kt.com, 마이케이티 앱, KT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로 가입 가능합니다.
 - 단 일부 월정액은 KT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를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tv > 이용안내
올레 KT TV - 빌라 단체로 tv가 가입되어있는 상태인데 특정 호수의 tv만 중단하고싶을때 회선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TV의 고유번호인 SAID나 셋톱박스 바코드 번호를 확인해주시면 쉽게 회선을 찾을수 있습니다.
SAID와 셋톱박스 바코드번호 확인방법은 동영상을 참고해주세요
 




올레 KT 집전화 - 
올레 KT TV - 사장님 AI비서팩은 어떤 혜택이 있나요?
집전화 > 부가서비스 상품정보

사장님 AI비서팩은 고객응대 및 예약/주문은 물론, 걸려온 전화가 끝나면 알아서 홍보문자를 전송해줍니다.

 ㆍ 걸려오는 전화에 대해 하루 500건까지 자동홍보문자 발송
 ㆍ AI통화비서 앱을 통한 고객 문자메시지 월 300건 무료 제공





집전화 > 부가서비스 상품정보
올레 KT TV - 사장님 AI비서팩이 무엇인가요?

AI가 자동으로 전화응대/예약/주문/가게홍보까지 대신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ㆍ 월 31,900원(부가세 포함)
- 2022.8.27까지 가입 시 3개월 무료 및 무료기간 종료 후 1년간 11,000원 할인






 집전화 > 부가서비스 상품정보
올레 KT TV - 통화비서가 무엇을 대신 해주나요?

 24시간, 365일 AI 비서가 대답해 드립니다.

ㆍ 단순 문의는 AI가 바로 대답
ㆍ 앱을 통해 고객 응대/예약/주문 관리
ㆍ 앱으로 전화 인사말을 설정하면 자연스러운 AI 목소리로 응대
ㆍ 매장 프로모션, 할인 행사, 상품 홍보의 기능

※ 라이트 상품의 경우 일부 혜택만 제공





집전화 > 부가서비스 상품정보
올레 KT TV - TV에서 광고하는 통화비서가 뭐예요?

매장에 방문한 고객 응대로 인해 전화를 받지 못할 경우 KT AI가 대신 받아 처리해 주는 Call 기반 소상공인 비서 서비스입니다.

[AI 통화비서 스탠다드]
ㆍ 회선 당 월정액 22,000원(부가세 포함)
ㆍ 통합예약관리
ㆍ 주차안내, 영업시간, 매장 위치 등 AI 응대
ㆍ 포장 주문 특화 주문 기능 제공

[AI 통화비서 라이트]
ㆍ 회선 당 월정액 5,500원(부가세 포함)
ㆍ 실속형 상품으로 수신 전화만 확인 가능
ㆍ 인사말 설정 가능
ㆍ 못 받은 전화는 문자로 메모
ㆍ 걸려온 전화 리스트 확인

※ 최초 신규 가입 시 1개월 월정액 무료


출처  KT   FAQ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