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tip

olleh  KT TV - Seezn App을 이용하면 데이터 요금이 부과되나요?

싱고니움S 2023. 1. 20.

올레 KT TV - Seezn App을 이용하면 데이터 요금이 부과되나요?
tv > Seezn 이용안내

Seezn은 데이터 기반 서비스이기 때문에 로그인 후 기본적인 어플 이용 및 프로그램을 시청하시게 되면 데이터가 소모되며 이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KT 모바일 고객이 '데이터 무료'가 표시된 VOD/실시간 tv 채널을 시청하게 되면 프로그램 시청에 따른 데이터는 소모되지 않습니다. 단 일부 앱 이용에 따른 소량의 데이터는 소진됩니다)
장시간 네트워크 접속이 필요한 VOD 시청 시에는 Wi-Fi 네트워크에서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tv > VOD(영상 콘텐츠)
올레 KT TV - [지니 TV VOD(영상 콘텐츠)] 신청 시 이용자번호를 잊어 버렸어요.

설정 > 자녀안심설정 > 비밀번호 변경/초기화 > 성인인증 비밀번호 변경(시청제한등, 성인인증)/구매인증 비밀번호 변경(구매관련)/비밀번호 초기화 중 선택하시어 변경하시면 됩니다. 
혹 변경이 안된다면, 번거로우시더라도, 지니 TV 계약자께서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명의자 본인 확인 후 A/S고객센터에서 비밀번호를 초기화하여 드립니다.





tv > VOD(영상 콘텐츠)
올레 KT TV - 오늘 지상파에서 방송된 드라마는 언제부터 볼 수 있나요?

TV 다시보기 지상파 3사에서 방영되는 콘텐츠는 방송 직후 1시간 이내에 업데이트 됩니다. 
단, 운영상황에 따른 변동은 있을 수 있습니다.





tv > VOD(영상 콘텐츠)
올레 KT TV - 극장에서 상영중인 개봉 영화도 서비스 하나요?

일부 제휴 영화에 한해서 극장에서 사용중인 영화도 요금 결제 후 이용가능합니다.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 TV 시청 중 갑자기 화면에 [신호없음]이라고 떠요

외부입력 설정이 잘못 되었거나 셋톱박스 전원이 꺼져 있을 때 사용이 안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다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셋톱박스 전원 및 케이블 정상 연결 여부 확인
② 셋톱박스 전원 및 케이블 연결에 문제가 없다면 TV화면의 외부입력설정 확인 : TV와 셋톱박스 연결  케이블 확인
  - HDMI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
 : 외부입력 설정값 "HDMI" → 리모컨 외부입력 버튼 활용하여 설정값 맞추기
  - 컨퍼넌트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
 : 외부입력 설정값 "컨퍼넌트" → 리모컨 외부입력 버튼 활용하여 설정값 맞추기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 인터넷 연결 오류창이 떠요(NET-001) 

앞단장비 전원 OFF 또는 셋톱박스와 앞단장비 구간 랜선 연결상태 불량으로 인한 네트워크 신호 불량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셋톱박스의 앞단장비(모뎀, KT공유기 등) 전원상태 확인해 주세요
 
① 셋톱박스와 앞단 장비 구간 LAN선 재연결
   - 셋톱박스뒷면 KT회선(or WAN) 단자와 앞단장비의 LAN단자를 각각 재연결 후 정상사용여부 확인해주세요
② 인터넷과 연결된 모든 장비 재부팅 후 정상사용여부 확인해주세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당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 될 경우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고, KT닷컴 또는 마이 케이티 앱에서도 가능합니다



출처  KT   FAQ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