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TV -TV 이사(이전) 신청하면 요금이 나오나요?
tv > 이용안내
엔지니어 출동으로 인한 작업 비용인 27,500원(회선 당)의 출동비가 발생됩니다.
※ 여러 상품을 설치/변경할 경우 할인 제공(집전화 제외)됩니다.
tv > 이용안내
KT TV 이사할 때 TV 장비는 어떻게 하나요?
사용중인 셋톱박스와 연결된 케이블은 이사하는 장소로 직접 챙겨가 주셔야 합니다.
[영상] 장비 분리 방법 확인
☞ https://youtu.be/JReTY4jdiLM
tv > 이용안내
KT TV - TV 이사(이전)을 오늘 신청하면 오늘 개통되나요?
변경 희망일 3~4일 전에는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신청은 100번 고객센터 또는 플라자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tv > Seezn 이용안내
KT TV - 시즌과 지니 TV를 연결해서 시청이 가능한가요?
지니 TV와 시즌에서 가입한 월정액상품 또는 VOD를 추가 요금 없이 연동하여 시청이 가능합니다.
ㆍ TV : 742번 채널에서 시즌 연결하기
ㆍ 휴대폰 : 시즌 앱 > 마이 > 지니 TV 연결
※ 2022.12.31 시즌 종료로 종료전까지만 이용 가능
tv > Seezn 이용안내
KT TV - 하나의 ID로 여러 대의 단말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하나의 ID로 여러 개의 단말에서 사용할 수 있으나 동시 이용은 안됩니다.
tv > Seezn 이용안내
KT TV - 실수로 시즌을 해지를 했는데 재가입이 바로 가능한건가요?
2022년 12월 31일 종료됨에 따라 시즌 서비스는 가입이 불가합니다.
tv > Seezn 이용안내
KT TV - 코코가 무엇인가요?
시즌 종료로 인하여 코코는 더이상 충전 및 사용이 불가합니다.
충전 코코가 있다면, 환불 절차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ㆍ 환불 신청 기간 : ~ 2022.12.31까지 가능
ㆍ 환불 가능 고객 : 코코를 유료로 충전한 구매 고객
ㆍ 환불 접수 방법 : 시즌 앱 내 환불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
출처: KT 많이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IT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olleh KT TV - [tv] 화면 비율이 안맞아요 (0) | 2023.01.22 |
---|---|
olleh KT TV - Seezn App을 이용하면 데이터 요금이 부과되나요? (0) | 2023.01.20 |
올레 KT 인터넷 - 저녁만 되면 인터넷 속도가 느려집니다. 해결방법이 없나요? (0) | 2023.01.15 |
올레 KT 인터넷 - 장기 사용계약 후 중도 해지 시 할인 반환금이 있나요? (0) | 2023.01.14 |
올레 KT 인터넷 [인터넷]의 요금을 전화요금과 같이 청구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0) | 2023.01.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