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broadband 가입 FAQ [패밀리요금제] 집에서 SK브로드밴드 인터넷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부모님 가게에도 인터넷을 설치해야 합니다. 혹시 할인받을 수 있나요?
네,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 인터넷을 이미 사용중인 고객님이 본인 및 배우자, 직계 가족 명의로 인터넷을 추가 가입하면 50% 할인이 적용된 기본요금(3년 약정 기준)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SK broadband 가입 FAQ | B인터넷 스마트 스피드 서비스의 속도 및 이용요금이 궁금합니다.
B인터넷은 속도에 따라 초고속 광랜과 스피드 상품으로 구분됩니다.
스피드 상품은 간단한 웹서핑 등 용도에 적합한 상품으로 기본료는 23,000원(3년약정기준) 이며 무약정의 경우 28,000원 입니다(부가세별도) 단, 스마트 스피드 상품은 무약정의 경우는 서비스 제공이 불가합니다.
B인터넷 스피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홈페이지의 상품 소개 메뉴 및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가입 FAQ [인터넷전화-기능차이] 일반전화와 인터넷전화의 차이를 알려주세요.
인터넷전화는 일반전화와 달리 인터넷을 설치하셔야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전화와 일반전화는 연결 기술이 다를 뿐이고, 쓰면서 느끼시기엔 차이가 없습니다.
SK broadband 가입 FAQ | B전화만 단독으로 가입하고 싶습니다.
B전화만 단독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B전화의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broadband 가입 FAQ [시내전화-번호이동] 전화 번호이동은 무엇인가요?
전화 번호이동은 지금 쓰는 전화번호를 그대로 쓰면서 통신사를 바꿀 수 있는 제도입니다.
SK broadband 장애 FAQ | 음악이 1분만 재생되다가 멈춰요.
아래의 이유로 음악이 1분만 재생될 수 있어요.
1. NUGU 앱에서 FLO/멜론을 연결하지 않은 경우.
2. FLO/멜론 이용권이 없는 경우.
3. 권리사의 요청으로 1분 미리듣기만 가능한 곡일 경우.
SK broadband 장애 FAQ | 화면에 네트워크 오류가 뜨면서 음성인식이 작동하지 않아요.
공유기와 셋톱박스 뒷면에 있는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이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을 때는 고객센터(106)로 문의해 주세요.
'IT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 broadband 장애 | [셀런/현대STB] 셋탑 LED장에 'Internet'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삼성/가온STB] STB 전면부 네트워크 LED가 꺼졌습니다. (0) | 2020.12.04 |
---|---|
SK broadband 장애 | AI 셋톱박스가 고장났어요. (0) | 2020.12.04 |
SK 브로밴드 가입 | B인터넷 이용자인데 전화 서비스를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0.11.29 |
SK 브로드밴드 |가입| [렌털상품-가입] 인터넷 1회선 이용 고객이 스마트렌털 서비스를 2개 이상 가입할 수 있나요? (0) | 2020.11.23 |
SKT 0틴 5G 요금제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0) | 2020.11.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