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broadband 가입 FAQ | B인터넷 이용자인데 전화 서비스를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SK브로드밴드의 전화서비스는 일반전화와 인터넷전화 방식이 있으며, 인터넷전화는 당사 또는 타사 인터넷 망이 있어야 합니다.
전화를 추가하시려면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신청하여 주시면 됩니다.
SK broadband 가입 FAQ [가입사은품] 가입할 때 어떤 사은품이나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SK브로드밴드에 가입하면 요금제와 서비스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SK broadband 가입 FAQ [가입-온라인신청] 온라인으로 가입 신청을 했습니다. 언제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일반적으로 가입 신청 후 1~3일 이내에 설치를 위해 서비스매니저가 방문합니다. 희망하는 날짜가 있다면 일정을 조율할 수 있으니 방문 일정 예약 전화를 받으시면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궁금한 점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SK broadband 가입 FAQ [시내전화-번호이동] 전화 번호이동 신청방법을 알려주세요.
전화를 가입한 지역과 현재 이용 중인 지역이 동일하면 번호이동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번호이동이 완료되면 이전 통신사는 자동 해지되며, 가입 1년 내에 해지한 경우 번호이동 수수료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SK broadband 가입 FAQ [약정-요금할인] 약정하면 요금을 할인해주는 건 무엇인가요?
서비스 이용기간을 사전에 약속하고 그 기간동안 요금의 일부를 할인해 드리는 것입니다. 단, 약정기간 내에 고객님의 사정으로 해지할 경우 할인반환금이 청구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SK broadband 가입 FAQ | KT전화 명의자가 어머니입니다. 번호이동으로 B인터넷으로 가입하면서 제 명의로 변경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명의 변경 방법은 SK브로드밴드로 전화 번호이동 신청을 하면서 가입자 명의로 명의변경이 가능하며, 이 경우 별도의 증빙서류는 불필요 하며 양도인, 양수인 동의 통화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SK broadband 가입 FAQ [가입-재가입혜택] 예전에 이용하다 해지한 경험이 있습니다. 다시 가입하고 싶은데 혜택이 있나요?
서비스 해지 후 재가입을 할 경우 약정기간동안 기본요금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가입일 기준 6개월 이내 해지 고객, 스마트/Giga요금제 제외, 타 할인과 중복 불가) 서비스를 해지하면 6개월 이후 고객정보가 모두 삭제되므로 요금안내서 사본(이메일, 문자 포함) 또는 SK브로드밴드 고객이었음을 증빙하는 자료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해지한 고객이 본인 명의로 재가입을 하셔야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IT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 broadband 장애 | AI 셋톱박스가 고장났어요. (0) | 2020.12.04 |
---|---|
SK 브로밴드 가입 [패밀리요금제] 집에서 SK브로드밴드 인터넷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부모님 가게에도 인터넷을 설치해야 합니다. 혹시 할인받을 수 있나요? (0) | 2020.11.29 |
SK 브로드밴드 |가입| [렌털상품-가입] 인터넷 1회선 이용 고객이 스마트렌털 서비스를 2개 이상 가입할 수 있나요? (0) | 2020.11.23 |
SKT 0틴 5G 요금제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0) | 2020.11.23 |
skt 5GX 플래티넘 요금제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0) | 2020.11.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