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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칼텍스 KIXX] GS&POINT카드를 분실해서 일시 정지하고 싶어요.

싱고니움S 2020. 10. 11.

[GS칼텍스 KIXX FAQ] GS&POINT카드를 분실해서 일시 정지하고 싶어요.
GS&POINT카드를 분실하셔서 적립된 포인트를 사용하지 못하거나 포인트 도용이 우려되신다면, 카드 정지를 신청하실 것을 권고합니다.

사용 정지된 카드는 포인트 적립과 소진이 불가하므로 고객님의 소중한 포인트를 보호하실 수 있습니다.

정지된 카드는 다시 카드정지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GS칼텍스 KIXX FAQ] 포인트가 사라졌어요. 유효기간이 있나요?
네.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GS&POINT 가입이전의 포인트는 기본적으로 각사의 기존 유효기간에 따릅니다. GS칼텍스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5년이며 GS리테일 포인트 유효기간은 2년, GS홈쇼핑 적립금은 2년입니다. 다만 GS&POINT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GS리테일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3년 연장됩니다.

(GS칼텍스보너스 포인트와 GS홈쇼핑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연장되지 않습니다)

GS&POINT 서비스 가입 이후에 발생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3개사 모두 5년입니다. 단, 선물받은 포인트의 경우의 유효기간은 포인트 선물받은 월로부터 1년입니다.


[GS칼텍스 KIXX FAQ] 카드 비밀번호가 무엇이며 언제 사용하나요?
포인트를 사용하실 때 매장에 따라 카드 비밀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주유소/충전소 등)

이는 분실된 카드를 이용한 포인트 오용을 방지하고자 만든 제도입니다.

기본적으로 카드 발급 시 비밀번호는 주민번호 앞자리 중 생월일(예:760908 - *******인 경우, 비밀번호 '0908'로 초기 세팅)  네 자리로 셋팅되어 있습니다.
카드 비밀번호는 온라인(www.gsnpoint.com , www.kixx.co.kr , gsnpoint app)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더 자세한 문의는 고객서비스센터(1544-515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GS칼텍스 KIXX FAQ] 생일, 기념일 정보를 수정할 수 없나요?
본인, 배우자에 대한 생일과 결혼기념일에 주유를 하실 경우 특별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생일, 기념일에 대하여 변경하실 수는 있으나, 제공되는 특별 포인트는 1년에 각 1회만 제공됩니다.


[GS칼텍스 KIXX FAQ]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어떻게 해야 하나요?
Kixx 사이트(www.Kixx.co.kr)를 방문하여 로그인 후 'My Page > 개인정보 > 개인정보수정 메뉴에서 변경할 수 있으며 고객서비스센터(1544-5151)를 통해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GS칼텍스 KIXX FAQ]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Kixx 홈페이지 회원 탈퇴는 로그인하신 후 마이페이지의 회원탈퇴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회원탈퇴 페이지의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GS칼텍스 KIXX FAQ] 주민등록번호를 사용하지 않으면 회원정보가 어떻게 관리되나요?
2012년 8월 18일 시행되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정보통신망법) 개정에 따라 주민등록번호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유예기간 2012년 12월말까지)
기존 회원의 경우에도 회원관리를 위해 수집된 주민등록번호를 폐기하게 됩니다.

주민등록번호가 없으므로 고객님을 식별하기 위한 정보를 이름,생년월일,성별,휴대전화번호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 입력 받은 4가지 신상정보가 일치해야 고객님을 식별 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1) 기존 회원의 경우
이름,생년월일,성별의 정보는 실명인증을 통해 획득한 이름과 주민등록번호에서 3가지 정보를 추출하고

휴대전화번호의 경우는 회원정보에 입력된 휴대전화번호를 기준으로 4가지 정보를 생성시켰습니다.
사용하시던 아이디, 비밀번호로 이용이 가능하며, 카드와 포인트 모두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 됩니다.
단, 휴대전화 번호가 변경되었을 경우는 회원정보를 변경해 주셔야 향후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와 같은 본인확인 과정에서 불편이 없으실 것입니다.

2) 신규 회원 가입의 경우
정확한 가입정보를 통해 본인인증을 받아야 회원가입이 됩니다.
이름,생년월일,성별이 동일한 회원정보가 있는 경우 기존의 가입정보인지 동명이인의 가입정보인지 확인하는 절차가 있습니다.
  가. 기존 가입이력이 존재하지 않는 경우 신규회원 가입으로 회원정보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나. 기존의 가입정보가 고객님의 것이라면?
       포인트 카드 또는 이메일 정보를 입력하는 확인 절차를 통해 기존 가입정보를 복구해 회원정보를 수정하시면 됩니다.
  다. 기존의 가입정보가 동명이인의 것이라면?
       포인트 카드 또는 이메일 정보를 입력하여 일치하는 정보가 없다면 신규가입으로 전환됩니다.

꼭 보고 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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