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삼성 모바일 - 갤럭시 스마트태그, 오프라인 찾기 기능은 무엇인가요?

싱고니움S 2023. 11. 28.

삼성 모바일 [웨어러블] 갤럭시 스마트태그, 오프라인 찾기 기능은 무엇인가요?
오프라인 찾기는 네트워크에 연결되지 못한 갤럭시 기기들(폰, 태블릿, 버즈, 워치, 태그)을 네트워크에 연결된 다른 갤럭시 기기들(폰, 태블릿)이 찾는 것을 도와주는 기능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버즈를 어디선가 떨어뜨려서 연결이 끊어진채 잃어버리게 되면, 주변을 지나가던 ‘오프라인 찾기’를 허용한 다른 갤럭시 기기들이 버즈를 발견하게 되면 이를 SmartThigns Find 를 통해서 원래 주인에게 어디서 버즈를 발견했는지 대략적인 위치를 알려줍니다.

서로서로 도움을 주도록 SmartThings Find 서비스에 가입한 갤럭시 기기들의 네트워크를, Galaxy Find Network라고 합니다.


Galaxy Find Network 가입 방법 
① 설정 앱 실행 
② 생체인식 및 보안 선택 
③ 내 디바이스 찾기 켜기 
④ 오프라인 찾기 켜기






삼성 모바일 [웨어러블] 스마트태그로 휴대전화 찾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주변에 모바일 기기가 보이지 않는 경우, 모바일 기기를 찾도록 도와줍니다.

스마트태그로 휴대전화 찾기
휴대전화를 찾고 있다면 태그의 버튼을 두 번 눌러 휴대전화에서 소리를 울려보세요.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태그로 디바이스 찾기를 켜야 합니다.

1 스마트태그 카드 클릭 
2 태그로 디바이스 찾기 활성화 


 ※ 참고
• 휴대전화가 태그에 연결되어 있어야만 휴대전화에서 소리가 울립니다.

• 근처에 있으면 휴대전화가 태그에 자동으로 연결되지만 태그가 멀리 떨어져 있거나 다른 디바이스에 이미 연결되어 있을 때는 휴대전화가 연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같은 계정의 휴대전화가 2대 이상 연결되어 있는 경우 2대만 울리고 다른 휴대전화는 울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삼성 모바일 [웨어러블] 스마트태그 정상 동작(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조치 방법.
제품이 정상적으로 연결되지 않거나 오동작 할 경우 아래 방법으로 초기화 후 확인해 보세요. 

초기화 후에도 지속적으로 문제 발생 시 서비스 센터에 내방하여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S/W 초기화 방법 
※ 스마트싱스 앱에서 연결된 스마트태그 디바이스 삭제 시 초기화됩니다.

1. 스마트싱스 앱 실행 → 연결된 스마트태그 카드 길게 누름 → 편집 → 디바이스 삭제를 눌러 삭제
2. 스마트싱스 앱 실행 → 연결된 스마트태그 카드 누름 → 더보기 → 편집 → 디바이스 삭제



H/W 초기화 방법 
1. 도구를 사용하여서 배터리 커버와 배터리를 분리하세요.

2. 스마트태그 가운데에 있는 버튼을 눌렀다 떼세요. (방전을 위함)

3. 버튼을 누른 상태로 배터리를 다시 삽입하고, 소리가 날 때까지 약 5초 정도 길게 눌렀다가 떼세요.


출처:   삼성전자 서비스
스스로 해결: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category=10410&product=10414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