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FAQ | TB결합할인 적용은 가입한 날로부터 적용이 되나요?
SKT 이동전화와 SKB인터넷/전화 모두 개통되어 정상 사용중인 상태에서 TB결합할인을 신청하신 시점부터 날짜계산되어 할인이 적용됩니다.
sk브로드밴드 FAQ | TB결합상품 사용 시 요금 고지서는 SK텔레콤에서 발송하나요? 아니면 SK브로드밴드에서 발송하나요? 혹은 선택 가능한가요?
TB결합할인을 신청하시더라도 기존처럼 SKT이동전화 요금은 SK텔레콤에서, SK브로드밴드에서 각각 청구하며, SKT 요금고지서에 통합 과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는 SK텔레콤 고객센터(휴대폰 국번없이 114)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무선 + SKT 유선인 경우)
sk브로드밴드 FAQ |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 명의로 TB결합 신청이 가능한가요?
법인사업자는 TB결합 신청이 불가하며, 개인사업자의 경우 SKT 이동전화 가입자와 SK브로드밴드 인터넷/전화 가입자의 개인정보 확인을 통해 TB결합 할인 신청이 가능합니다.
가입자 확인을 위한 개인정보 확인은 개인정보보호법 개정에 따라 정해진 방법으로 진행이 될 수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 FAQ | SKT와 SK브로드밴드에 각각 따로 TB결합 신청을 해야 하나요? 자동으로 함께 신청되는 건가요?
SKT와 SK브로드밴드 중 한 곳에만 TB결합 할인을 신청하면 됩니다.
다만,T+B인터넷,T+B전화,T+B인터넷전화에 따라 각각 TB결합 할인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sk브로드밴드 FAQ | TB결합 신청은 신규 가입만 가능한가요? 기존 고객도 자동으로 적용되나요?
신규고객 및 기존고객 모두 TB결합 할인 신청이 가능하며 자동적용이 아닌 직접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1) SK브로드밴드 : 고객센터(☎ 106, 무료전화 080-8282-106)
2) SK텔레콤 : 고객센터 (SKT휴대폰 114, 080-011-6000(무료), 1599-0011(유료) )
3) SKT대리점 내방 : www.tworldcokr 내 '고객센터 > 지점/대리점/AS센터'에서 대리점 위치 확인 가능
4) T-world 홈페이지에서 신청 : 범용공용인증서(유료인증서), 휴대폰인증(정회원) 으로 결합신청 가능
※ 패밀리형 신청시에는 구비서류가 필요한 관계로 SKT 대리점에 내방하여 신청하셔야 합니다.
'IT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 broadband | 결합상품에 가입할 때 별도의 결합약정을 새롭게 해야 하나요?(갱신여부) (0) | 2021.01.09 |
---|---|
SK broadband | TB결합의 신청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별도의 신청절차가 필요한가요? (0) | 2021.01.09 |
SK broadband | 보안메일 요금안내서확인시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7자리를 치니, 일치하지 않는다는 에러 메시지가 나옵니다. (0) | 2021.01.08 |
SK broadband [요금-서비스중단] 미납으로 서비스가 중단됐습니다. 요금을 납부하고 다시 이용하고 싶어요. (0) | 2021.01.08 |
SK broadband [가입-신청서발급] 가입신청서는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나요? (0) | 2021.01.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