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FAQ | TB결합의 신청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별도의 신청절차가 필요한가요?
TB결합 상품은 개인형과 패밀리형으로 나뉘어지는데 상품에 따라 신청절차는 다릅니다.
※ 개인형 상품
1) 신청범위 : 본인
2) 필요서류 : 결합상품 가입신청서 , 신분증
※ 단,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신청시 본인 휴대폰인증과 결합녹취 후 진행(서류 불필요)
※ 패밀리형 상품
1) 신청범위 : 본인 및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존속, 형제자매
2) 필요서류 : 결합상품 가입신청서, 신분증
※ T끼리 온가족할인 요금제 신청시 상기 서류 외 가족인명부 또는 주민등록등본 필요
sk브로드밴드 FAQ | 결합할인 적용시점은 언제인가요? 중도가입 또는 해지 시 할인은 어떻게 적용 받나요?
TB결합할인 적용시점은 TB결합할인을 신청하신 해당 시점부터 할인이 적용됩니다.
또한 SKT이동전화와 SK브로드밴드 인터넷/전화를 모두 해지하시거나 하나의 서비스만 해지 하더라도 해지시점부터 TB결합할인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월중 해지시 날짜계산되어 요금이 청구됩니다.
sk브로드밴드 FAQ | 결합상품을 신청할 경우, 별도의 서류가 필요한가요? 필요하다면 어떤 서류를 제출하면 되나요?
이동전화 신규가입 시 이동전화 신청서외 TB결합상품 가입신청서를 별도로 작성하여 제출하셔야 합니다.
기존 고객의 경우 TB결합상품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단,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106, 무료전화 080-8282-106) 신청시 본인 휴대폰 인증 및 결합녹취를 진행합니다.(서류 불필요)
sk브로드밴드 FAQ | 타사의 이동전화를 사용하다가 SKT로 번호이동을 했을 때 별도 신청 절차가 필요한가요? 아니면 자동으로 묶이나요?
타사 이용 후 SKT번호이동한 경우 신규가입절차와 동일합니다.
즉, TB결합상품 가입신청서를 별도로 작성 및 제출하셔야 합니다.
IT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