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집전화[KT] [NEW유학생요금제] 가입된 회선에 회선 추가 사용은 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추가비용이 있나요?

싱고니움S 2023. 2. 9.

집전화 [Olleh KT] [NEW유학생요금제] 가입된 회선에 회선 추가 사용은 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추가비용이 있나요?
집전화 > 국제전화 요금관련

집전화에 신청 후 핸드폰 2회선까지 추가비용 없이 통합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단, 휴대폰에 신청시는  추가하여 이용할 수 없습니다.






집전화 > 부가서비스 상품정보
집전화 [Olleh KT] 익명의 전화로 걸려오는 가입자의 발신번호를 확인할 수 있나요?

집전화 발신번호 확인 1575 서비스를 가입하시면 확인 가능 하며 별도 접속료 및 통화료 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가입 후 걸려온 전화에 대해 확인가능 하며 인터넷 전화는 가입 불가합니다.







집전화 > 요금관련
집전화 [Olleh KT] 납기일을 고객이 정하면 안되나요? (기본납기일 외)

은행 납기일은 18일, 21일, 25일 선택 가능하며, 말일은 선택 불가합니다.(단, 기존 말일 고객은 그대로 유지)






집전화 > 요금관련
집전화 [Olleh KT] 복지용 전화에서 사용한 114안내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복지용전화에서 사용한 114 안내요금은 통화 수에 관계 없이 모두 무료입니다. 
단, 114 안내전화 후 직접연결서비스요금은 부과됩니다.




집전화 > 요금관련
집전화 [Olleh KT] 예치금 수납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채무불이행으로 확인되는 경우에는 서비스 가입이 불가능하나 이러한 불편을 해소하여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도록 예치 보증금을 받고 있습니다.





집전화 > 후불전화카드
집전화 [Olleh KT] 집전화 [후불전화카드(구 KT 패스카드)] 해지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후불전화카드(구 KT 패스카드) 신청 및 해지, 변경 문의는 KT 카드 고객센터 080-2580-161번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집전화 > 부가서비스 상품정보
집전화 [Olleh KT] 누구나 [KT 집전화 발신번호표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발신번호표시 기능을 제공하는 전화기를 이용하시거나, 발신번호표시 전용 단말기를 이용 하시면 유료 부가서비스 이므로 별도 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집전화 > 선불전화카드
집전화 [Olleh KT] 다쓴 집전화 [선불전화카드(구 월드폰플러스카드)]를 재충전하여 쓸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전화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충전 가능하며 KT 카드 고객센터 번호 및 홈페이지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전화ARS(자동 응답 시스템) 161 또는 080-2580-100
② 인터넷 ☞ http://card.kt.com



출처: KT   FAQ :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