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tip

KT 혜택 -  [KT 패밀리박스] 결합상품에 가입되어 있는데 로그인을 해도 가입할 수가 없어요.

싱고니움S 2022. 12. 29.

올레 KT 혜택 - [KT 패밀리박스] 결합상품에 가입되어 있는데 로그인을 해도 가입할 수가 없어요.
혜택 > 패밀리박스

해당 현상은 로그인하신 kt.com ID에 휴대폰 정보가 등록되어 있지 않아 발생하는 현상으로 kt.com 로그인 > 정보수정 > 등록상품관리 >  [핸드폰/태블릿 관리] 버튼을 클릭하여 휴대폰 정보 등록 후 KT 패밀리박스 앱에 재로그인 하시거나, 휴대폰 인증을 통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혜택 > 약정/할인혜택
올레 KT 혜택 - [복지할인 저소득층] 어떻게 신청하나요?

가까운 대리점, 플라자로 방문 신청 혹은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신청 가능합니다.
방문 신청 시 다음의 서류가 필요합니다.
- 장애인/국가유공자/기초생활수급자/기초연금수급자 : 명의자 신분증
- 차상위계층 : 명의자 신분증, 개인정보제공 및 조회 동의서
※ 대리인 방문 시 대리인 신분증 추가
※ 1인당 1번호에 한함 (타통신사 포함하여 1번호만 가능)






혜택 > 패밀리박스
올레 KT 혜택 - [KT 패밀리박스] 혜택 박스의 KT 와이파이 이용권 제공 기준과 사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KT 와이파이 이용권은 매월 가족당 1매씩 제공되며, 월 말까지 한 대의 노트북, 태블릿PC, 스마트폰에서 이용 가능하며, 이용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앱의 혜택 박스에서 WiFi무료 이용권 클릭 → PIN 번호 즉시 발급 → 자물쇠 없는 KT WiFi 접속 → 웹 브라우저 실행 → 와이파이 시작페이지 → WiFi 이용권[PIN] 등록 메뉴 선택





혜택 > 패밀리박스
올레 KT 혜택 - [KT 패밀리박스] 데이터 담기할 때 왜 500MB가 남아있어야 하나요?

데이터 박스에 담겨지는 데이터는 실제 전산 시스템에 반영되기까지 몇 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만약, 500MB의 잔여량 제한없이 모두 담기 가능하다면 전산 시스템에서 개인 계정의 데이터를 박스로 담는 작업이 완료되기 전 데이터 담기로 인해 실제 잔여 데이터량이 없음에도 데이터를 사용하여 요금이 초과하여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를 방지하기 위해 잔여량 500MB를 남겨두는 것입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올레 KT 혜택 - [KT 패밀리박스] 데이터 담기와 꺼내기는 용량과 횟수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데이터 꺼내기는 용량 제한이 없으나,
데이터 담기는 번호당 월 최대 2,000MB까지만 가능합니다.
또한, 담기와 꺼내기를 합산하여 월 30회까지만 이용 가능합니다.
담기 및 꺼내기 데이터 단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 담기 : 100MB~2,000MB 범위 내에서 100MB 단위로 담기 가능
- 꺼내기 : 100MB~2,000MB까지 원하는 용량을 한번에 꺼내 이용 가능





혜택 > 패밀리박스
올레 KT 혜택 - [KT 패밀리박스] 요금제 변경 시, 담은 데이터는 어떻게 되나요?

데이터를 박스에 담으면 데이터를 이용한 것과 동일하게 처리되므로, 요금제 기본 제공량에서 차감됩니다.
월 중 요금제 변경 시 패밀리박스 데이터는 유지되나, 
사용하신 날짜만큼 요금제 제공량 계산 시 추가로 요금이 나올 수 있으므로 다음달 1일에 예약 변경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 5G 요금제 사용중 패밀리박스 담기 후 타 요금제로 변경 시 데이터가 과금되지 않습니다.



출처  KT   많이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