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MOBILE - [iPad] iPad에는 DMB 기능이 있나요?
모바일 > 아이패드
iPad는 전세계에 제공하는 기능이 동일하며, DMB 수신제공을 포함하지 않고 있습니다.
모바일 > 유심 이동
올레 KT MOBILE -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 PIN번호의 초기 비밀번호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초기 비밀번호는 `0000` 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모바일 > 데이터상품
올레 KT MOBILE - [LTE 데이터쿠폰] LTE 데이터쿠폰으로 충전된 데이터를 KT 패밀리박스로 활용 가능한가요?
LTE 쿠폰으로 충전된 데이터는 KT 패밀리박스의 데이터 담기/꺼내기로 활용이 불가능 합니다.
KT 패밀리박스의 데이터 담기는 요금제의 기본 제공 데이터량 안에서만 가능합니다.
모바일 > 스폰서
올레 KT MOBILE - [스마트 스폰서] 할부로 개통했다가 할부금을 중도완납 및 일부만 납부해도 되나요?
네, 가능합니다.
남은 할부금을 일시불로 납부하시려면, KT 모바일 고객센터(114) 또는 KT플라자/대리점으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모바일 > 데이터상품
올레 KT MOBILE - [LTE 데이터 룰렛] 당첨된 데이터는 언제까지 사용할 수 있나요?
이번달에 당첨된 데이터는 다음 달 말일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 데이터상품
올레 KT MOBILE - [My time plan] 해당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원하는 시간을 직접 선택하면 해당시간대에 3시간 동안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출퇴근 시간대나 특정 시간대에만 데이터를 이용하는 고객님에게 유리한 상품입니다.
선택한 시간대에 매일 2GB의 기본 데이터가 제공되고, 제공량 소진 시 최대 속도 3Mbps로 데이터 무한 이용 가능하여 다른 데이터 상품 대비 경제적입니다.
모바일 > 스폰서
올레 KT MOBILE - [스마트 스폰서] 타 요금제로 변경 외에 할인이 중단되는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일시정지/우수기변/해지 시 할인이 중단되며, 할인은 사용하신 기간만큼 날짜 계산되어 제공됩니다.
출처 KT 많이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IT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 MOBILE - [iPad] 중도해지시 할인 반환금은 어떻게 되나요? (0) | 2022.11.02 |
---|---|
KT MOBILE - 데이터쉐어링의 데이터 사용량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0) | 2022.10.28 |
올레 KT 모바일 - [LTE 데이터쿠폰] LTE 데이터쿠폰으로 충전된 데이터를 데이터쉐어링으로 이용이 가능한가요? (0) | 2022.10.26 |
올레 KT 모바일 - [KT 투폰 서비스] KT 투폰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0) | 2022.10.23 |
올레 KT 5G -해외에서 구매한 5G 단말로 5G를 사용할 수 있나요 ? (0) | 2022.10.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