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캐시비 | 버스를 이용했는데 요금이 잘못 나온 것 같아요

싱고니움S 2022. 9. 27.

CASHBEE | 버스를 이용했는데 요금이 잘못 나온 것 같아요
요금이 잘못 결제된 경우 해당 사용내역 확인 후 정확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실제 사용한 카드번호,사용일시, 승하차정류장 등을 확인하신 후 고객센터(1644-0006)로 연락주시어 상담진행 부탁드립니다. ( 실시간 내역 확인불가 ) 

단, 수도권지역에서 거리비례차량 승차 후 하차미태그 / 환승시 직전차량 하차미태그로 인하여 발생된 추가요금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CASHBEE | 버스 환승이 되지 않아 요금이 차감되었어요
요금이 잘못 결제된경우 해당 사용내역 확인 후 정확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실제 사용한 카드번호,사용일시, 승하차정류장 등을 확인하신후 고객센터(1644-0006)로 연락주시어 상담진행 부탁드립니다. ( 실시간 내역 확인불가 ) 

단, 승/하차시 다른카드결제 또는 1탑과 2탑 다른카드 결제로 미환승 등 고객부주의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CASHBEE | 분실물을 찾고 싶은데 버스 정보 확인 가능한가요?
실제 사용한 카드번호와 사용 일시 확인후  고객센터 ( 1644-0006 )으로 연락주시면 사용내역 확인 후 1~2건에 한해 차량번호 안내가능합니다. 

실시간으로 내역 확인이 되지 않으며 내역 확인까지 2~3일 소요됩니다. 
다만, 타사 버스단말기지역 이용건의 경우 당사에서 버스정보 ( 차량번호등 ) 확인불가합니다.





CASHBEE | 캐시비 카드 교통 사용에 대해 알고 싶어요.
캐시비는 전국(사용불가지역 제외) 버스, 지하철,택시, 시외버스(경기,경남,충남)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일부 유로도로 및 터널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교통 사용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캐시비홈페이지>캐시비서비스>이용안내>사용안내 “교통”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사용불가지역 : 경남(거창,합천)





CASHBEE | 캐시비 카드의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캐시비 마크가 부착된 편의점 및 판매점, ATM(우리,신한,롯데ATM), 캐시비 사용 가능 지역의 지하철 무인충전기에게 현금으로 충전 가능합니다. 

충전 시작부터 완료시 까지 단말기 위 카드를 올려 놓은 상태에서 충전하시면 됩니다. 

※ 대구지역의 경우, 지하철 무인충전기에서 충전 불가 합니다. 

※ 교통카드 인식 가능한 일부 ATM기기에서만 충전 가능합니다. 

[모바일충전] 모바일캐시비로 모바일상에서 휴대폰결제, 신용카드 충전, 자동충전 등을 통해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CASHBEE | 카드 잔액을 확인하고 싶어요.
캐시비카드 충전 가능한 편의점(세븐일레븐,CU, GS25, 미니스톱) 및 캐시비 가맹 충전소에서 잔액조회 가능합니다. 

또한,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카드 등록 하시면 잔액 및 사용 내역 확인 가능합니다. 
모바일캐시비카드의 경우 어플상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캐시비      많이묻는 질문  https://www.cashbee.co.kr/cb/customer/custFaqList.do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