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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머니 | 대중교통안심카드 잔액환불이 완료되었는데 분실신고 시점이 잔액과 환불된 잔액이 상이한데요?

싱고니움S 2022. 7. 24.

티머니 | 대중교통안심카드 잔액환불이 완료되었는데 분실신고 시점이 잔액과 환불된 잔액이 상이한데요?
분실 접수 후 익일 오전 6시 기준의 티머니 시스템에 기록된 금액으로 환급되므로 환급금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티머니 | 대중교통안심카드를 재사용등록했는데 카드는 언제쯤 사용할수 있나요?
재사용 등록 후(카드 잔액 0원처리) 익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지역별 상황에 따라 최대 3일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




티머니 | 대중교통안심카드는 왜 재사용등록(0원처리)하고 잔액을 계좌로 받아야 하나요?
분실등록(신고) 시점에 잔액환불의 절차가 진행되어 이미 잔액환불이 고객계좌로 입금되었거나 입금 예정임으로 재사용 등록시에는 잔액을 0원 처리 후 카드만 사용이 가능하도록 처리합니다.




티머니 | 티머니onda 결제가 2번되었어요
택시요금 이중 결제로 인해 많이 속상하셨겠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티머니onda 고객센터 1644-0635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12시~13시 )로 연락주시면 이중결제 여부
확인후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락 주실때 차량번호를 말씀해주시면 더욱 신속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티머니 | 티머니onda 호출 탑승 후 물건을 두고 내렸어요
티머니onda 앱에서 직접 탑승했던 차량의 택시기사님에게 연락하실수 있는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1. 티머니onda 앱을 실행합니다.
2. 왼쪽 상단 전체 메뉴를 선택한 다음
3. [탑승 내역] 메뉴를 선택하면 차량번호 및 전화번호 조회가 됩니다.
※ 기사님의 연락처는 24시간만 노출되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24시간 경과로 탑승차량의 기사님 연락처가 확인 되지 않을 경우
티머니 고객센터(1644-0635) 로 연락 후 차량번호를 말씀해 주시면 신속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차량번호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는 호출일시 및 출도착지를 확인해주셔도 됩니다.
분실물을 꼭 찾으시길 바랍니다.





티머니 |  티머니onda 자동 결제 방법은?
티머니onda 앱에 자주 사용하는 카드를 결제수단으로 등록 후
택시를 호출하면 목적지에 도착한 뒤에 선택된 결제수단으로 자동결제가 됩니다.

■ 카드(신용/체크카드)로 자동 결제 등록하기
메뉴 결제관리 → 카드 추가하기→ 카드사 선택 →카드번호/유효기간/CVC번호/비밀번호 입력 → 결제카드 추가 →등록완료

■ 티머니페이로 자동 결제 등록 하기
: 결제관리 → 티머니페이 ON → 결제수단 등록하기 → 티머니페이 비밀번호 입력 → 등록완료
※티머니페이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설치 후 페이 앱 내에서 충전수단을 먼저 등록해주세요!

■ 티머니 비즈페이
: 결제관리 → 티머니비즈페이 ON → 티머니 비즈페이 ID/PW 로그인




티머니 | 티머니onda란?
티머니onda는 승객이 승차하기 전까지 택시기사에게 목적지가 표시되지 않아 골라 태우기가 없으며, 가까운 곳으로 이동하실 때에도 부담 없이 호출이 가능합니다.

실시간으로 고객 주변의 빈 차 위치정보를 제공하며 AI로 방향, 거리, 속도 등을 고려하여 최적의 차량을 지정배차합니다. 또한 번거롭게 지갑을 꺼낼 필요 없이 신용/체크카드, 티머니페이,티머니비즈페이를 등록하여 편리하게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를 통해 '티머니onda' 검색 하여 다운로드하실 수 있으며, 복잡한 가입절차 없이 휴대폰 인증 후 간편하게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 t-money 카드&페이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꼭 보고 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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