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tip

T-MONEY |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신용카드 충전 서비스를 이용하면 신용카드 정보가 자동 저장되는건가요?

싱고니움S 2022. 6. 25.

티머니 |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신용카드 충전 서비스를 이용하면 신용카드 정보가 자동 저장되는건가요?
입력하신 신용카드 정보는 유심의 고유번호와 함께 신용카드사에 전달됩니다.
모바일티머니 APP이나 시스템에는 신용카드정보가 저장되지 않으며 USIM고유번호를 통해 신용카드사와 결제를 승인합니다.
USIM 고유번호는 암호화되어 관리되며 티머니 충전 이외의 거래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등록된 신용카드를 해지하시면(충전정보초기화) 신용카드사와 연계된 승인 프로세스를 삭제하게 됩니다.





티머니 | 모바일티머니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 모바일티머니 APP에서 잔액 환불하는 방법
① 모바일티머니 APP 실행 '좌측상단Ξ → 등록/변경신청 →잔액 환불 신청'에서 모바일티머니 환불신청이 가능하며,수수료 500원(2만원 초과 환불 시 4%, 2018.11.1 적용) 공제 후 신청일로부터 14일이내(평균 1~2일 소요) 계좌 입금 가능
※ 1일 월 3회, 월 누적 50만원까지 환불가능/10만원 초과 환불은 월1회,연 5회 가능

■ 가맹점에서 잔액 환불하는 방법
② 2만원 이하인 경우: 티머니가맹점(GS25)에서 수수료 500원 공제 후 잔액환불이 가능
③ 3만원 이하인 경우: 티머니가맹점(CU,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한국미니스톱 ,이마트24)에서 수수료 500원 공제 후 잔액환불이 가능
④ 5만원 이하인 경우: 지하철 역사 내 티머니서비스센터(서울 9호선, 인천지하철 1~2호선, 의정부경전철)에서 수수료 500원 공제 후 잔액 환불가능
⑤ 티머니 본사 1층을 내방하는 경우 1인 1일 최대 50만원까지 환불가능
(월 누적 50만원까지는 수수료 없음, 50만원 초과 시 1% 수수료 부과)

※ 10만원 이상의 경우 통장 사본과 신분증 지참, 평일 기준1~2일 소요되어 계좌로 입금됩니다.
※ 자동충전 옵션 이용고객은 반드시 자동충전 서비스 해지 후 환불 요청바랍니다.





티머니 | 선물하기를 했는데 받는 사람이 확인이 되지 않는다고 하는데 해결방법이 있나요?
보낸 선물함에서 확인 후 취소가 가능하며, 취소가 되지 않고, 받는 분도 확인이 안 된다고 하실 경우 티머니 고객센터 1644-0088 으로 연락 주시면 오류 확인 접수가 가능합니다.




티머니 | 온라인상에서 물품을 구매 했다가 취소를 했는데 금액은 취소가 안됩니다.
충전하여 사용하는 선불전자지급수단은 취소를 하신다고 해서 다시 충전금액이 원상복귀 되는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취소 후 취소 SMS를 발송합니다.
취소 SMS를 통해서 고객님의 카드로 재충전이 가능합니다.
수신된 SMS를 삭제하셨다면 충전->T-coin->환불받은 T-coin불러오기를 통해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취소 SMS가 오지 않았다면 티머니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오류확인 접수가 가능합니다.





티머니 | 모바일상에서 충전시도시 결제는 2건이 이루어 졌는데 잔액은 1건에 대해서만 확인됩니다.
티머니 고객센터 또는 모바일티머니 1:1로 문의 하여 주시면 오류확인 접수 진행이 가능합니다.




티머니 | 모바일 상에서 충전을 시도하여 결제가 다 이루어 졌는데 잔액이 확인 되지 않습니다.
모바일티머니에서 잔액이전시 티머니 잔액으로 증가되지 않고 T마일리지로 적립됩니다. T마일리지가 증가되지 않았다면 재시도가능합니다.
모바일티머니에서 티머니 잔액이전을 누르시고 잔액이전 시도한 티머니카드를 핸드폰 뒷면에 접촉하여 [미충전 잔액찾기]클릭해주시면 미충전금액이 확인 될경우 재충전을 하실 수 있습니다.(T마일리지 증가됨)
단, 미충전 금액이 확인 되지 않을경우 티머니 고객센터로 문의 하여 주시면 오류확인 접수 진행이 가능합니다.



출처  티머니  자주하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