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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MONEY | 사용 USIM 고장으로 인해 USIM만 변경 한 경우 서비스를 재가입 해야되나요?

싱고니움S 2022. 6. 21.

티머니 |  사용 USIM 고장으로 인해 USIM만 변경 한 경우 서비스를 재가입 해야되나요?
네, 재가입해주셔야 합니다.




사용 도중 결제 신용카드 사용불가(유효 기간 만료, 분실, 연체 등)되었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
앱에 표시된 잔여한도는 사용가능하며, 한도복원이 이뤄지지 않습니다.
안전한 사용을 위하여 한도복원이 30일 이상 이뤄지지 않을 경우 티머니 서비스가 자동 해지(중지) 됩니다.
모바일티머니 앱실행하여 후불등록한 카드를 변경등록하셔서 다시 이용하시면 됩니다.
30일 이상 장기 미사용으로 서비스가 해지(중지) 될 경우 모바일티머니 앱을 통해 해제가 가능하며, 해제 시점 기준 익일부터 재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제 이후에도 티머니 사용이 되지 않을 경우 티머니 고객센터 1644-0088 (평일 09시~18시)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티머니 | 한 카드로 여러 개의 휴대폰에 결제 설정 할 수 있나요?
네,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라면 가능합니다.



티머니 | 한 주민번호로 여러개의 휴대폰에 사용 설정할 수 있나요?
여러 개의 휴대폰이 모두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시라면 서비스 사용이 가능합니다.




티머니 | 모바일티머니 충전형 사용자도 후불청구형으로 전환이 가능한가요?
모바일티머니 충전형 사용자도 후불청구형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단, 현재 사용하시는 모바일티머니 충전형의 잔액을 전액 환불 후 전환신청이 가능합니다.
환불 잔액은 3 영업일 이내 지정한 계좌로 입금되며, 환불수수료는 500원 입니다. (전환가입고객은 최초 1회에 한하여 무료)

■ 전환경로: 좌측상단(三) → 후불청구형 서비스 전환 → 등록가능한 카드사선택




티머니 | 법인명의 휴대폰 사용자도 이용가능한가요?
충전형은 법인 명의 휴대폰 사용자도 이용가능하나 앱내 소액결제나 법인신용/체크카드로 충전이 불가합니다.
또한 오프라인(편의점 등)에서 현금으로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후불청구형은 휴대폰과 신용카드가 모두 동일한 본인(개인) 명의일 경우에만 가능한 서비스로 법인명의 휴대폰 사용자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티머니 |  어린이 / 청소년 사용자도 모바일티머니를 이용할수 있나요?
'충전형'은 어린이/청소년 사용자라도 사용가능합니다.
앱 내에서 어린이/청소년 등록은 별도로 진행하셔야 해당하는 요금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후불청구형'은 어린이/ 청소년 사용자의 이용이 불가합니다.
단, 신한 마이틴즈플러스 가족카드(만 15세 이상 자녀명의의 가족카드) 이용 시 휴대폰 명의와 마이틴즈플러스 카드 명의자가 동일한 경우 후불청구형 등록이 가능합니다.




티머니 | 휴대폰 명의자와 신용카드 명의자가 달라도 되나요?
'충전형'은 휴대폰 명의자와 신용카드 명의자가 달라도 앱내에서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후불청구형'은 휴대폰 명의자와 신용카드 명의자가 모두 동일한 본인 명의일 경우에만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가족카드의 경우 카드에 기재된 가족회원 이름기준 (우리카드 경우 가족카드 이용불가)


출처  티머니  자주하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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