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부가서비스에 가입했는데 T월드 앱의 ‘나의 부가서비스 목록’에 보이지 않아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고객님이 가입하신 부가서비스가 T월드 앱의 ‘나의 부가서비스 목록’에 보이지 않을 때는 [전체 메뉴(≡) > 나의 가입정보 > 나의 요금제 리스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T [분실폰찾기] 분실폰찾기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분실폰찾기 서비스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T갤럭시클럽] 지금 T갤럭시클럽에 가입할 수 있나요?
아니요. T갤럭시클럽은 신규가입이 중단되어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SKT [NEW프리미엄클럽2] 월정액은 얼마인가요?
다음과 같이 Plan에 따라 월정액이 다릅니다.(부가세 일부 포함)
- NEW프리미엄클럽2 R Plan(아이폰): 월 10,940원
- NEW프리미엄클럽2 A Plan(삼성, LG 등 아이폰 외): 월 9,940원
※ 2018년 9월 1일(토) 부로 신규가입이 중단된 상품입니다.
SKT [NEW프리미엄클럽2] 가입일로부터 18개월 후 남은 기기 할부금이 면제된다고 하는데, 약정할인의 할인반환금도 면제되나요?
아니요. 약정할인의 할인반환금은 면제되지 않습니다.
NEW프리미엄클럽2 서비스에 가입했던 기기를 반납하는 조건으로 남은 기기 할부금만 면제받으실 수 있습니다.
SKT [T전화] T114는 무엇인가요?
고객이 휴대폰에 저장되어 있지 않은 기업/상점 등에 대한 전화번호, 위치, 인터넷 검색결과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이용대상]
- 이동통신3사(SKT/KT/LGU+) 및 MVNO(알뜰폰) & 안드로이드OS 사용 고객)
[T114 검색 이용방법]
- T전화 앱 > '검색창' → 검색할 상호 입력 후 검색
※ 스마트폰에 미설치된 경우 마켓(ONE store/구글 Play스토어) > 'T전화' 검색 후 다운로드
[T114 신규등록/수정(삭제) 요청방법]
① 신규등록
- T전화 앱 > my T 전화 > 전화번호 정보등록 > T114 업체정보 등록 > (등록 할) 전화번호 입력 > 중복확인 > > 업종/상호/주소 등 정보 입력
② 수정
- T전화 앱 >'검색창' 연락처 입력 > 검색된 내용 중 수정요청할 업체 선택 > 하단에 T114 업체정보 수정요청 > 업체명/연락처 등 수정할 정보 입력
SKT [폰세이프IV] 신규가입/번호이동, 기기변경 후 31일 이내 왜 당일이 아닌 경우에 단말기 상태를 확인하나요?
해당 상품은 보험 상품이기 때문에 보험의 악용(사고 후 보험 가입 등)을 방지하기 위해 단말기 상태를 확인 해주셔야 합니다.
출처: T월드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IT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T [티월드] [폰세이프Ⅳ] 갤럭시 노트 "펜" 파손 시 보험 혜택 적용 가능한가요? (0) | 2021.09.19 |
---|---|
SKT [티월드] [폰세이프IV] T월드 다이렉트에서 개통된 소니(SONY) XZP 단말, 폰세이프 가입이 가능한가요? (0) | 2021.09.18 |
SKT [비즈링] 비즈링과 함께 가입할 수 있는 컬러링 상품은 컬러링, 컬러링 플러스, 마이스마트콜만 해당되나요? (0) | 2021.09.04 |
SKT [T데이터셰어링] T데이터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기기에는 무엇이 있나요? (0) | 2021.09.03 |
SKT [T RING] T RING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0) | 2021.09.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