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tip

티월드[SKT] 고객 등급 변경시 멤버십 관련 애플리케이션 및 신용카드/모바일카드도 다시 다운/재발급 받아야 하나요?

싱고니움S 2021. 8. 15.

SKT[T멤버십] 고객 등급 변경시 멤버십 관련 애플리케이션 및 신용카드/모바일카드도 다시 다운/재발급 받아야 하나요?
아니요. 해당 년도의 멤버십 등급으로 자동 반영되므로 애플리케이션 재다운로드 및 카드 재발급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SKT[T멤버십] T멤버십 홈페이지 회원 탈퇴 시 이용내역 등 정보는 어떻게 되나요?
T멤버십 회원 탈퇴 시 이용내역은 모두 삭제되며, 멤버십 관련 이벤트 참여 시 경품 당첨자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SKT[T멤버십] T멤버십 제휴사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SKT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으신 인증회원 고객님들은 T멤버십과 제휴를 맺은 외식, 영화, 자동차, 쇼핑 등 다양한 제휴사에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SKT[T멤버십] [T Day] 제휴처 할인 혜택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 T Day 혜택은 T멤버십 카드 또는 쿠폰을 제시 등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 응모를 통해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처의 경우 T멤버십 App.에서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에 한해 T멤버십 App., MMS 문자 등을 통해 당첨 여부를 안내드립니다.
 

SKT[T멤버십] [T Day] 멤버십 등급이 변경되어도 계속 이용 가능한가요?
T Day에서 제공하는 혜택은 T멤버십 전 고객 대상입니다.
T멤버십 등급과는 무관하므로 등급이 변경되어도 이용 가능합니다.


SKT[T멤버십] [T Day] T Day란 무엇인가요?
T Day는 T멤버십 고객 대상 매월 첫주, 매주 수요일마다 새롭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입니다.

T Day 안내
- T world Web > T멤버십 > 추천 프로그램 > T Day
- T멤버십 App. > 모든혜택 > T Day


SKT[T멤버십] 멤버십 카드도 일시정지 및 해제를 할 수 있나요?
네, 멤버십 카드의 일시정지 및 해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T world(www.tworld.co.kr > myT > 분실/정지/해제 > 멤버십 일시정지/해제 에서 일시정지 또는 해제 신청 가능하며, 멤버십 종류에 상관 없이 일시정지/해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단, 멤버십 카드 발급자 본인만 일시정지 신청/해제 가능함)

- SK텔레콤 고객센터(1599-0011:유료, SK텔레콤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무료)로 전화를 주시면, 간단한 본인확인 절차 후 일시정지 신청/해제 가능합니다.

※ 미납으로 인해 고객님의 의사에 상관없이 이용정지 된 경우에는 미납된 요금을 모두 납부 하시면 이용정지가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출처: 티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