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tip

SKT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싱고니움S 2021. 6. 10.

SK텔레콤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이 되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현재 사용 중인 기기가 ‘확정 기기변경’ 상태인 경우에만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유심 기기변경한 상태이거나 유심 단독 상태인 경우 기기변경할 수 없음) 

- 현재 이용 중인 요금제나 변경할 기기의 종류에 따라 기기변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팅 요금제 등 특정 요금제 가입 고객님의 경우 일부 기기로의 기기변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PDA 기기로 PDA 요금제 또는 부가서비스를 이용 중인 경우 일반 휴대폰으로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변경할 기기의 모델명과 일련번호를 정확히 확인한 뒤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경할 기기가 요금 미납에 따른 직권해지된 상태이거나 분실신고된 상태인 경우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아이키즈 전용폰을 사용 중인 만 12세 미만 고객님은 아이키즈 전용폰으로만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일시정지 중에는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휴대폰 불법 판매, 명의 도용, 대포폰 사용 등을 막기 위하여 휴대폰을 할부로 구매하여 신규가입 또는 기기변경하신 경우에는 기기 할부금을 3회 이상 납부해야 다른 기기로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3G/LTE/5G Data 함께쓰기] 자회선을 개통하거나 해지할 때 횟수 제한이 있나요?
네. 명의자의 가입 한도 회선에 따라 횟수 제한이 다르며, 가까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유심(USIM) 기기변경 상태에서 휴대폰 임대를 할 수 있나요?
아니요. USIM기변 상태에서는 임대 불가합니다.즉, USIM 기변이 아닌 SK텔레콤 대리점/지점에 방문하여 전산상으로 기기변경한 상태에서 휴대폰을 분실하여 분실접수한 경우에만 임대 가능합니다.


SK텔레콤 임대폰 신청 시 제가 선택한 지점에 임대폰이 없다고 나오는데 왜 그런거죠?
 임대폰은 고객님이 선택하신 지점에 재고 물량이 있어야만 신청가능합니다.
지점 방문 전에 SK텔레콤 고객센터(SK텔레콤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 : 무료, 일반전화로 1599-0011 : 유료)로 전화 주셔서 재고 물량이 있는지 확인하신 후 임대폰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SK텔레콤 | 개인 해외 수입단말 이용 시 주의해야할 점이 있나요?
네~ 개인 해외수입 단말 사용시 아래 내용은 꼭 살펴보신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3G(WCDMA)단말 (모뎀 포함) 
- 단말이 2100Mhz주파수를 지원해야 국내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2. LTE단말 
- 단말이 LTE Band5, Band3주파수를 지원해야하며 SKT 단말규격에 맞아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공통사항 

- 기본적으로 잠금해제(UNLOCK)된 단말기여야 합니다. '컨트리 락(특정 국가 내 사용 제한), 캐리어 락(특정 통신사 내 사용 제한)이 걸려있는 경우 SKT에서 사용 불가함 

- 해외수입단말은 SK텔레콤의 망 연동을 거치지 않기에 품질에 대해 SK텔레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SK텔레콤에서 출시된 단말이 아니기 때문에 SK텔레콤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