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이 되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현재 사용 중인 기기가 ‘확정 기기변경’ 상태인 경우에만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유심 기기변경한 상태이거나 유심 단독 상태인 경우 기기변경할 수 없음)
- 현재 이용 중인 요금제나 변경할 기기의 종류에 따라 기기변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팅 요금제 등 특정 요금제 가입 고객님의 경우 일부 기기로의 기기변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PDA 기기로 PDA 요금제 또는 부가서비스를 이용 중인 경우 일반 휴대폰으로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변경할 기기의 모델명과 일련번호를 정확히 확인한 뒤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경할 기기가 요금 미납에 따른 직권해지된 상태이거나 분실신고된 상태인 경우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아이키즈 전용폰을 사용 중인 만 12세 미만 고객님은 아이키즈 전용폰으로만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일시정지 중에는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휴대폰 불법 판매, 명의 도용, 대포폰 사용 등을 막기 위하여 휴대폰을 할부로 구매하여 신규가입 또는 기기변경하신 경우에는 기기 할부금을 3회 이상 납부해야 다른 기기로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3G/LTE/5G Data 함께쓰기] 자회선을 개통하거나 해지할 때 횟수 제한이 있나요?
네. 명의자의 가입 한도 회선에 따라 횟수 제한이 다르며, 가까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유심(USIM) 기기변경 상태에서 휴대폰 임대를 할 수 있나요?
아니요. USIM기변 상태에서는 임대 불가합니다.즉, USIM 기변이 아닌 SK텔레콤 대리점/지점에 방문하여 전산상으로 기기변경한 상태에서 휴대폰을 분실하여 분실접수한 경우에만 임대 가능합니다.
SK텔레콤 임대폰 신청 시 제가 선택한 지점에 임대폰이 없다고 나오는데 왜 그런거죠?
임대폰은 고객님이 선택하신 지점에 재고 물량이 있어야만 신청가능합니다.
지점 방문 전에 SK텔레콤 고객센터(SK텔레콤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 : 무료, 일반전화로 1599-0011 : 유료)로 전화 주셔서 재고 물량이 있는지 확인하신 후 임대폰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SK텔레콤 | 개인 해외 수입단말 이용 시 주의해야할 점이 있나요?
네~ 개인 해외수입 단말 사용시 아래 내용은 꼭 살펴보신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3G(WCDMA)단말 (모뎀 포함)
- 단말이 2100Mhz주파수를 지원해야 국내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2. LTE단말
- 단말이 LTE Band5, Band3주파수를 지원해야하며 SKT 단말규격에 맞아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공통사항
- 기본적으로 잠금해제(UNLOCK)된 단말기여야 합니다. '컨트리 락(특정 국가 내 사용 제한), 캐리어 락(특정 통신사 내 사용 제한)이 걸려있는 경우 SKT에서 사용 불가함
- 해외수입단말은 SK텔레콤의 망 연동을 거치지 않기에 품질에 대해 SK텔레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SK텔레콤에서 출시된 단말이 아니기 때문에 SK텔레콤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IT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T 임대폰 신청 시 택배로 받을 수 있나요? (0) | 2021.06.11 |
---|---|
SKT 분실 단말기가 3G 단말기인 경우에도 프리미엄 임대가 가능한가요? (0) | 2021.06.11 |
SKT T월드 앱에서 요금 자동 납부를 신청할 수 있나요? (0) | 2021.06.10 |
SKT [단말기자급제도] 고객이 T world에 접속해서 자급제 단말기(OMD)로 기기변경처리가 가능한가요? (0) | 2021.06.10 |
SKT [단말기자급제도] 해외에서 가져온 모든 단말기를 개통할 수 있나요? (0) | 2021.06.0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