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FAQ [가입-신청서발급] 가입신청서는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나요?
가입신청서는 고객센터를 통해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명의자 본인에 한해 가능하니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sk브로드밴드 FAQ [일시정지-약정기간] 일시정지나 미납정지로 이용하지 못한 기간은 약정기간에 포함되나요?
아니오, 약정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정지한 기간만큼 약정기간에서 연장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sk브로드밴드 FAQ 일시정지 기간 동안에도 요금이 부과되나요?
인터넷 서비스를 일시정지 한 경우에는 인터넷 기본료 및 모뎀 임대료는 청구되지 않으며 전화의 경우는 모든 할인을 제외한 전화 기본료의 30%가 청구됩니다.
아울러 약정기간이 만료되지 않았다면 일시정지 기간만큼 약정기간이 뒤로 연장되게 됩니다.
sk브로드밴드 FAQ [시내전화-통화내역] 전화 통화내역을 알고 싶어요. 신청방법과 서류를 알려주세요.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신분증과 신청서를 팩스 등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또는 명의자 본인이 SK브로드밴드 지점에 신분증을 가지고 방문하시면 빠르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정보제공을 엄격히 제한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106
sk브로드밴드 FAQ [시외전화-대역구분] 시외전화요금을 보니 대역에 따라 차이가 있던데 대역 구분은 어떻게 되나요?
30km를 기준으로 대역을 구분합니다. 30km이내 거리는 시외 1대역으로, 30km를 넘으면 2대역으로 구분하며 이에 따라 이용요금에 차이가 생깁니다.
sk브로드밴드 FAQ [요금-연체료] 납부 마감일 이내에 요금을 납부하지 못하면 연체료가 발생하나요?
매달 납부 마감일이 지나더라도 말일 전까지만 입금하면 연체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납부해야 하는 달을 지나면 미납요금의 2%가 연체료로 포함되어 그 다음달 요금에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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