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TV - [tv] tv시청 중 업그레이드 메시지가 지속 떠요
tv > 장애대처
답변tv 제조사 펌웨어 업그레이드 메시지로 KT가 제공하는 셋톱 리모컨으로는 업그레이드 진행이 어려워 tv 전용 리모컨으로 팝업을 없애거나 화면 안내에 따라 업그레이드 진행이 어려울 경우 TV 제조사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 [tv] 특정 채널 번호가 노란색으로 표시돼요
자주 보는 채널을 선호채널로 등록 할 경우 오른쪽 상단 채널 번호가 노란색으로 표시됩니다.
원치 않으시면 선호채널을 해제 해 주시길 바랍니다.
■경로 : 설정 > 채널 및 VOD(영상 콘텐츠)설정 > 선호채널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 [tv] 셋톱 기본언어 변경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아요
셋톱의 기본 언어를 영어로 설정할 경우 홈 메뉴에 있는 주요 카테고리만 변경 됩니다.
영화, tv 다시보기 등 상세 세부 메뉴와 채널 편성표는 그대로 한국어로 표시 됩니다.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 [tv] 리모컨 포인터 반응이 없어요
리모컨 포인터는 1분간 아무 동작도 하지 않으면 자동적으로 비 활성화 됩니다.
리모컨 포인터가 보이지 않을 경우 터치패드를 다시 클릭하여 포인터를 활성화 해 주시길 바랍니다.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 [tv] 셋톱박스가 너무 뜨거워요
셋톱박스는 하드디스크를 내장하고 있으므로 장시간 사용하게 되면 발열이 있습니다.
셋톱박스 위에는 가급적 물건을 올려놓지 마시고, 시청을 하지 않을때는 셋톱박스 전원선을 빼 놓으면 발열 증상 해소에 도움이 됩니다.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 [tv] 지니 TV 스카이라이프 일부채널 화질이 뿌옇게 나와요
지니 TV 스카이라이프의 경우 기상 악화 등으로 위성 신호가 미약해지면 IP 백업채널(지니 TV live)로 시청 되는데 이 경우 지상파 채널의 화질이 SD급으로 제공되어 일시적으로 뿌옇게 보일 수 있습니다.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 [tv] 몇몇 채널이 나오지 않아요
채널 숨김메뉴가 설정되어 있는 경우 채널 탐색 시 해당 채널이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1개 이상 채널이 숨김으로 체크 되어 있는지 확인 해 주시길 바랍니다.
■경로 : 설정 > 채널 및 VOD(영상 콘텐츠)설정 > 선호채널
출처 KT FAQ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