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인터넷 [인터넷] KT 인터넷 고장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 > 장애대처
인터넷, TV 등 고장신고는 KT닷컴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접수하시기 전에 아래 경로를 통해 셀프 진단으로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ㆍ고객센터 ☎ 100번 또는 지역번호 + 100번
ㆍ KT닷컴 > 고객지원 > 고장진단 및 AS신청
☞ 고장진단 바로가기 : https://kt.com/selfcare
인터넷 > 장애대처
KT 인터넷 [인터넷] 인터넷의 속도에 영향을 주는 사항이 어떤건지 알고 싶습니다.
인터넷 속도는 선로거리, 선로상태, 기술방식, 접속자수, 이용자 환경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하여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 장애대처
KT 인터넷 [인터넷 ]프로그램 좀 설치해주세요.(엑셀, 한글, 게임 등)
고객님이 말씀하신 프로그램은 상용 S/W로, 구매하여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문제로 상용 S/W를 설치해 드리는 것은 어려우니 죄송하지만 해당 프로그램의 경우 프로그램 전문 판매 업체(사이트) 또는 컴퓨터 구입업체를 통해서 문의 하셔야 할것같습니다.
인터넷 > 장애대처
KT 인터넷 [인터넷] 인터넷 모뎀을 새 것으로 해주세요.(재활용 모뎀 사용 시)
KT 에서 사용하는 모뎀은 품질과 성능이 검증되었으나, 고객님께서 교체를 원하신다면 KT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접수 가능합니다.
인터넷 > 장애대처
KT 인터넷 [인터넷] 야간에 고장 발생시에는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이용 중 불편이 있으신 경우 AS 접수는 고객센터(☎ 100번) 또는 KT닷컴을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고장 접수 전 아래 경로를 통해 셀프 진단으로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엔지니어의 방문 점검은 다음날 업무 시간 내에 가능한 점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ㆍ 경로 : KT닷컴>고객지원>고장진단 및 AS신청
☞ 고장진단 바로가기 : https://kt.com/selfcare
c> 장애대처
KT 인터넷 [tv] 컴퓨터 주변기기 설치해 주세요. (인터넷 설치 시 프린터, 팩스 등)
죄송합니다. 고객님. KT의 현장 엔지니어는 전화/인터넷 전문 엔지니어입니다. 요청하신 장비(설비)에 대해서는 비전문가로 해당 장비의 판매업체나 설비기사에게 서비스를 요청하시어 보다 안전하고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시길 바랍니다.
출처: KT 많이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레 KT 인터넷 - 공유기를 사용하게되면 속도가 떨어지나요? (0) | 2023.01.12 |
---|---|
올레 KT 인터넷 [인터넷] 인터넷 에센스 가입했는데 속도가 느려요 (0) | 2023.01.10 |
KT 인터넷 - [싱글 인터넷 베이직] 유선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가요? (0) | 2023.01.06 |
KT 혜택 - [KT 패밀리박스] 꺼낸 데이터는 기본 제공 데이터보다 먼저 차감되나요? (0) | 2022.12.30 |
KT 혜택 - [복지할인 저소득층] 차상위 계층 가족의 범위는 어디까지 인가요? (0) | 2022.12.2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