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혜택 - KT 멤버십 VIP요금제에 가입한 후에 잠시 일시정지를 했는데 VIP등급이 되려면 다시 다다음달까지 기다려야 하나요?
멤버십 > 등급/포인트
VIP/VVIP 요금제 가입 후 정지한 경우 정지 당일에 복구를 하시면 요금제를 가입한 다다음달 초에 VIP/VVIP 등급이 제공되나, 정지 당일이 지나 복구를 하시면, 정지복구한 날의 다다음달 초에 VIP/VVIP 등급이 제공됩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Olleh KT] 혜택 - VIP 초이스를 사용중이었는데 3월에 등급이 하향되었습니다. 지금은 VIP 초이스 사용이 불가능 한건가요?
VIP등급에서 하향되신 경우에는 더이상 VIP 초이스 혜택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Olleh KT] 혜택 - 등급에 따라 연 1회 부여되는 연할인한도는 언제 부여되나요?
매년 1월 1일 일괄 부여됩니다.
단, KT 멤버십 신규 가입자는 가입 시점에 가입월~12월까지 기준으로 월할계산하여 부여됩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Olleh KT] 혜택 - 부여된 할인한도의 사용기간이 궁금합니다.
고객에게 부여된 모든 멤버십 할인한도는 당해년도 12월 31일까지 이용하실 수 있으며, 다음년도 1월 1일에 등급에 따라 다시 할인한도가 부여됩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Olleh KT] 혜택 - 적립된 포인트는 언제 소멸되나요? 적립된 포인트의 사용 유효기간이 궁금합니다.
1월에 부여된 포인트는 최대 1년동안 사용 후 12월 31일, 연말에 소멸됩니다. (단, 이벤트 등에 의한 특수포인트는 안내된 시점까지 유효기간 제공됩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Olleh KT] 혜택 - KT 모바일 상품을 새로 가입했는데 KT 멤버십 할인한도를 받을 수 없나요?
모바일 가입기간이 1년 미만인 고객에게는 화이트 등급이 부여되고, 화이트 등급에 제공되는 연 5만점을 멤버십 가입일에 따라
월할하여 부여해드립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Olleh KT] 혜택 - KT 멤버십 가입 후 잔여할인한도가 0점으로 표시되는데 어떠한 경우인가요?
고객 등급이 일반등급인 경우에는 연간할인한도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Olleh KT] 혜택 - KT 상품을 장기 가입하고 있는 고객에게는 어떠한 혜택이 있나요?
모바일 사용기간(정지기간 제외) 6년 이상 & 골드 등급인 고객님께는 매년 1월, 7월 VIP 등급으로 상향해드립니다.
출처: KT 자주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레 KT] 혜택 - 문화혜택을 예매했는데 예매내역이나 예매취소는 어디에서 확인가능한가요? (0) | 2022.12.20 |
---|---|
[올레 KT] 혜택 - 멤버십 포인트를 가족간에 양도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2.12.18 |
[올레 KT] 혜택 - 고객등급을 받을려면 어떠한 절차가 필요한가요? (0) | 2022.12.15 |
[올레 KT] 모바일 -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114로)이용 시 주말이나 야간에도 상담사 연결이 가능한가요? (0) | 2022.12.12 |
[올레 KT] 모바일 - [Y 데이터선택 요금제] 반값팩 쿠폰은 언제 발행되나요? (0) | 2022.12.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