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tip

olleh KT mobile - 현재 납부방법 확인은 어디서 가능한가요?

싱고니움S 2022. 11. 30.

올레 KT 모바일 - 현재 납부방법 확인은 어디서 가능한가요?
모바일 > 요금관련

kt.com, 마이케이티 앱의 '납부방법 변경' 메뉴를 통해 확인 및 변경 가능합니다.
■ 경로 : 마이페이지 > 요금납부 > 납부방법 변경
 




모바일 > 요금관련
올레 KT 모바일 - 이메일 명세서로 신청하고 싶어요.

이메일 명세서는 KT닷컴, 마이케이티 앱, 고객센터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 KT닷컴 경로
ㆍ 마이 > 요금/서비스 > 요금납부 > 명세서 정보변경 > 명세서 유형 변경 내 '이메일 명세서' 선택 후 명세서 유형 변경하기 클릭






모바일 > 요금제
올레 KT 모바일 - [LTE 데이터 선택 요금제] 데이터를 모두 이용하기 전 당겨쓰기를 하면 차감 순서가 어떻게 되나요?

'당겨쓰기' 데이터는 가장 마지막에 차감됩니다.
■ 순서 : 요금제 이월 데이터 → 요금제 기본 데이터 → 당겨쓰기 이월 → 당겨쓰기
※ 본 상품은 신규가입 제한된 상품입니다. 





모바일 > 요금제
올레 KT 모바일 - [Y틴 요금제] 2배 쓰기와 바꿔 쓰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그렇습니다. 2배 쓰기와 바꿔 쓰기를 동시에 이용 가능합니다.





모바일 > 요금제
올레 KT 모바일 - [LTE 데이터 선택 요금제] 복지 할인 적용이 가능한가요?

네, 해당 요금제도 타 요금제와 동일하게 복지 할인 적용됩니다.
※ 본 상품은 신규가입 제한된 상품입니다. 






모바일 > 요금제
올레 KT 모바일 - [청소년 지니 요금제] 청소년 지니 안심요금제의 경우 QOS적용되는데, 지니 어플에서 음악 스트리밍 시에도 적용되나요?

지니 어플에서 음악 스트리밍 시에는 QOS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본 상품은 신규가입 제한된 상품입니다. 






모바일 > 요금제
올레 KT 모바일 - [Y틴 요금제] 2배쓰기,바꿔쓰기 설정 상태에서 요금제 변경이 가능한가요?

2배 쓰기 또는 바꿔 쓰기 상태에서는 요금제 변경 및 예약은 불가합니다. 해지 후 요금제 변경이 필요합니다.



출처: KT  많이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