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tip

olleh KT mobile - [지니팩] 지니팩에 가입하면 유료 음원도 무료인가요?

싱고니움S 2022. 11. 26.

올레 KT 모바일 - [지니팩] 지니팩에 가입하면 유료 음원도 무료인가요?
모바일 > 부가서비스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는 무료이나, MP3 음원 다운로드는 별도 요금 발생됩니다. 또한 일부 컨텐츠는 권리자의 요청으로 스트리밍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 저작권료 인상에 따라 가격 인상 후(2017.3.13 부터) 가입고객에게는 제공불가
(단, 기존 다운로드 받은 DRM음원은 지니 앱에서 재생 가능)





모바일 > 요금관련
올레 KT 모바일 - [소액결제] 소액결제 차단/한도 조정은 어떻게 하나요?

소액결제 한도는 만원단위로 최대 100만원까지 조정 가능합니다. 
한도조정은 kt.com, 고객센터,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가능합니다.
☞ 신청경로 : https://my.kt.com/usage/MobileSmallFeeList.do
 
※ 만19세 미만의 미성년자, 법인, 선불 고객은 이용 불가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모바일 - [모바일 신용카드] 유심 신용카드 신청 조건 및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먼저 카드사를 통해 플라스틱 카드를 발급받은 후, 모바일카드 신청이 필요합니다.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NFC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폰 + NFC지원 유심을 사용하는 신청인 본인명의 고객(법인폰 발급 불가)
② 카드사로 유심 신용카드 신청(유심 신용카드 발급 가능 카드사)
③ 신청한 신용카드사 심사를 거쳐 유심 신용카드 발급 준비 후 SMS(단문 메시지) 통보
④ SMS(단문 메시지) 수신 후 유심 신용카드 다운로드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모바일 -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통화 중에 다른 전화가 걸려오면 통화중인 가입자를 대기시키고 새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신청은 가까운 대리점, 플라자,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이 가능하며 사용하시는 단말기에서도 직접 설정이 가능합니다.

■ 설정방법
  - *(별) + 40 + 통화 > 확인음 > 종료버튼  (해제 : *(별) + 400 + 통화 > 확인음 > 종료버튼 )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모바일 - [통합사서함] 통합사서함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전원이 꺼져 있거나 배터리가 없을 때, 또는 전화를 받지 못할 때도 음성/영상사서함을 이용하여 호출 번호 및 음성/영상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kt 고객이라면 가입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무료 서비스이며, 원하실경우 해지도 가능합니다.
해지 후 원하실 경우 재가입도 가능합니다 
※ 단, 메시지를 들을 때와 저장할 때에 통화료는 부과됩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올레 KT 모바일 - [소액결제] 소액결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고객이 인터넷에서 상품 및 서비스 이용 시 kt 가입자 본인의 핸드폰번호와 주민번호를 이용하여 고객인증을 하고, 고객의 핸드폰으로 발송된 인증번호를 입력함으로써 결제가 이루어지는 서비스로 소액결제를 통해서 결제한 요금은 다음달 핸드폰 요금 청구서에 합산 청구됩니다.
※ 핸드폰번호당 최대 100만원/월 & 주민번호당 최대 100만원/월 이용가능


출처: KT  많이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