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모바일 - [휴대폰안심결제] PIN 분실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모바일 > 부가서비스
보안상의 필요성으로 직접 초기화가 필요합니다. 아래 경로로 접속하시어 초기화 하시면 됩니다.
■ 경로 : www.payncert.com 사이트 우측 하단에 "비밀번호 초기화 신청하기" 클릭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모바일 - [01X번호표시서비스] 01X번호표시서비스는 무엇인가요?
2G 01X에서 3G 010으로 번호변경 후 음성,영상통화/문자메시지 발신 시 변경 직전 사용하던 번호(011, 016, 017, 018, 019)를 수신자 핸드폰에 발신번호로 표시해 주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 2021년 7월 1일 서비스 종료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모바일 - [미디어팩] 미디어팩을 가입했었는데 해지했습니다. 다시 가입이 가능 한가요?
네 해지 후 다음날부터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가입제한된 상품은 가입할 수 없습니다.
※ 멤버십 상품은 1회만 가입 가능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모바일 - [자동연결] 자동연결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고객님이 통화 중 이거나 핸드폰 전원이 꺼져 있거나 전화를 받지 못했을 때 미리 지정한 다른 일반전화나 핸드폰으로 자동 연결되는 서비스 입니다.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는 경우에만 원하는 전화로 연결되며, 이용요금은 부가세 포함 월 770원 입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모바일 - [데이터 쉐어링] 기존 태블릿PC 를 24개월 약정으로 사용 중입니다. 데이터 쉐어링 서비스 등록 가능한가요?
데이터 쉐어링 서비스를 등록하시려면 기존 태블릿PC 약정을 해지 하신 뒤 kt에 사용중인 핸드폰이 있을 경우 데이터쉐어링으로 개통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때 태블릿PC 약정 종료로 인해 발생되는 할인 반환금은 고객님이 별도로 납부 하셔야 합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모바일 - [정보제공사업자번호차단 서비스] 정보제공사업자번호차단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정보 제공 사업자로부터 오는 스팸음성과 스팸문자를 차단하는 서비스로 10개의 번호 차단을 무료로 제공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차단범위는 060,030,080,070,15XX,16XX 번호 등에 대해 음성,문자,음성+문자 중 선택하여 차단 가능합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모바일 - [문자고객센터]문자고객센터는 무엇인가요?
핸드폰에서 114로 문자를 보내 이용하는 고객센터이며, 문자상담이 아닌 자동응답시스템(ARS)으로 운영되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핸드폰에서 단문메시지만 전송이 가능하며 장문메시지로 보낼 경우 서비스 제공이 불가하오니 한글 띄어쓰기 없이 70자 이내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KT 많이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IT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olleh KT mobile - 전용계좌 발급은 어떻게 받나요? (0) | 2022.11.27 |
---|---|
olleh KT mobile - [지니팩] 지니팩에 가입하면 유료 음원도 무료인가요? (0) | 2022.11.26 |
olleh KT mobile - [사용량 통보서비스] 사용량통보서비스는 무엇인가요? (0) | 2022.11.24 |
KT 모바일 - [데이터 쉐어링] LTE데이터 쉐어링이 가입된 핸드폰 번호를 해지하면 개통된 쉐어링은 어떻게 되나요? (0) | 2022.11.19 |
KT 모바일 - 특정 번호로 문자메시지 발신, 수신이 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2.11.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