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KT MOBILE - [스마트 스폰서] 전용요금제가 아닌 타요금제로 변경을 하면 할인금액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싱고니움S 2022. 11. 8.

올레 KT MOBILE - [스마트 스폰서] 전용요금제가 아닌 타요금제로 변경을 하면 할인금액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모바일 > 스폰서

변경하신 시점부터 할인이 중단됩니다.
다만, 약정 종료 전에 전용 요금제로 변경하시면, 변경하신 요금제에 맞춰 다시 할인이 제공됩니다.

※ 약정과 배타되는 요금제로 변경하시는 경우에는 약정이 해지되고, 할인 반환금이 발생되며,  다시 전용 요금제로 바꾸시더라도 할인이 재개되지 않습니다.





모바일 > 음성통화
올레 KT MOBILE - 집에 중계기가 설치되어있는데 통화품질이 좋지 않아요


중계기 전원을 OFF/ON 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동일하게 통화품질이 좋지 않으면 고객센터 통화품질 부서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일반전화 080-000-1618(무료) 또는 1588-0010(유료),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통화)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모바일 > 금융
올레 KT MOBILE - [휴대폰번호보호]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가입 경로는 하단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ㅇ 이용 가능한 사이트를 통해 신청 (포탈, 게임, 쇼핑 등)
ㅇ 앱가입, 휴대폰번호보호 고객센터(1599-0274), 홈페이지( www.ipns.kr






모바일 > 데이터상품
올레 KT MOBILE - LTE안심QoS옵션은 무엇인가요?

LTE일반형 요금제 가입 후 데이터 기본 제공량 소진 시 최대 400Kbps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월 이용요금은 부가세 포함 5,500원입니다.

■ 유의사항
 ㅇ LTE 데이터 선택, Y24, 데이터 ON 요금제 등 요금제에 따라서 등록 불가할 수 있습니다.
 ㅇ 가입일 다음달 1일부터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7월 15일 가입 신청 시 8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모바일 > 메시지
문자메시지 수신시 메모리가 부족하다고 나와요

문자메시지 보관함이 여유가 있는 상태인데도 불구하고 메모리가 부족하다고 나오는 경우에는 수신/발신 보관함을 모두 비우고 전원을 껐다가 켠 후 테스트를 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동일한 현상이 나타날 경우에는 휴대폰을 소지하고 해당 휴대폰 A/S 센터로 방문하셔서 휴대폰 점검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 휴대폰 A/S 센터 찾기
☞ https://help.kt.com/asreq/MobileAsCenterInfo.do






모바일 > 아이폰
올레 KT MOBILE - 로밍센터를 통해 데이터로밍 차단 후 아이폰에서 셀룰러데이터를 꺼놓았는데, 로밍 중 네트워크 사업자가 AT&T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어떤 사유 때문인가요?

데이터로밍을 차단하더라도 음성 혹은 문자는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현지 네트워크가 연결되는것입니다.
현지 네트워크 사업자와 연결되더라도 데이터로밍 사용은 불가하며, 현지 네트워크 사업자와의 연결도 원치 않는 경우 아이폰에서 비행기모드로 전환하여 사용하시면 와이파이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출처  KT   많이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