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oney [가입/본인인증] 지문(Face ID)인증 기능은 무엇인가요?
[IOS]
결제비밀번호(6자리) 대신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메뉴 > 설정 > 지문(Face ID)인증 사용 [ON]선택 > 결제비밀번호(6자리)입력 > 지문(Face ID)등록 > 확인"을 통해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비밀번호 5회 오입력 시, 재설정 후 등록 가능합니다.
T-money [가입/본인인증] 생체인증 기능은 무엇인가요?
[AOS]
결제, 충전, 페이머니 선물 시 결제비밀번호(6자리) 대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 "우측 상단 메뉴 > 설정(톱니바퀴) > 생체인증 사용 [ON]선택 > 결제비밀번호 입력"후 생체정보를 등록하시면 설정이 완료됩니다.
* 결제비밀번호 5회 오입력 시, 재설정 후 등록 가능합니다.
T-money [삼성페이/LG페이] LG 페이로 결제 후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OS]
결제하신 가맹점에서 "페이머니 영역 [:] > 이용내역" 또는 "우측 상단 메뉴 > 이용내역"으로 이동하여 영수증을 보여주고 결제취소를 요청해주세요.
* 결제 카드번호는 결제완료된 영수증 내 "결제취소(가맹점 취소용) 우측 ⓘ 아이콘"을 선택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T-money [삼성페이/LG페이] LG 페이로 어디서 결제할 수 있나요?
[AOS]
모든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단, 일부 가맹점의 정책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티머니페이 앱 내 LG페이"로는 대중교통에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대중교통 결제(버스, 지하철 등)는 "페이머니_[터치결제] 또는 교통카드 발급" 후 이용해주세요.
* LG 페이 사용처 관련 사항은 ”LG전자 서비스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주세요.
- 전화 문의: 1544-7777
- 챗봇 상담: https://www.lgechat.com/kr/index.html
- 이메일 문의: https://www.lgservice.co.kr/emailQna/emailQnaInsertForm.do
T-money [삼성페이/LG페이] LG 페이로 어떻게 결제하나요?
[AOS]
"페이머니 영역 하단_[LG 페이]를 선택"하여 결제화면을 켜신 후, 휴대폰 뒷면을 결제단말기에 태그해주세요.
* 최초 1회 서비스 이용 동의 필요
T-money [삼성페이/LG페이] 모든 LG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AOS]
LG 페이 기능이 지원되는 휴대폰은 아래와 같습니다.
<LG 페이 지원 휴대폰>
LG G6/G7/G8, LG V30/V35/V40/V50/V50S, LG Q61/Q92, LG 벨벳/벨벳LTE, LG Wing
T-money [페이머니X알뜰교통] 페이머니X알뜰교통카드 마일리지는 무엇이며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AOS]
1. 페이머니X알뜰교통카드 마일리지
- 전월 제로페이 가맹점 QR결제 이용금액을 기준으로, 페이머니X알뜰교통카드로 결제하신 대중교통 이용금액의 10%를 T마일리지로 적립해드립니다.
- 전월 제로페이 가맹점 QR결제 이용금액 10만원 이상
: 대중교통 이용금액의 10%를 T마일리지로 지급 (최대 2,000M)
- 전월 제로페이 가맹점 QR결제 이용금액 20만원 이상
: 대중교통 이용금액의 10%를 T마일리지로 지급 (최대 5,000M)
- 전월 제로페이 QR결제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 대중교통 이용금액의 10%를 T마일리지로 지급 (최대 7,000M)
2. 추가 20% 마일리지 (알뜰교통카드 앱 사용 필수)
대중교통 이용 전·후로 ‘알뜰교통카드’ 앱을 실행하고 보행/자전거로 이동하면, 추가로 최대 20% 마일리지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 지역별 '알뜰교통카드 앱'에서 적립 가능한 마일리지 한도
-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 세종, 대전지역 : 최대 20% 적립 가능
- 그외 지역 : 최소 마일리지(50원) 적립
※ '알뜰교통카드 앱'에서 적립하신 마일리지는 매월 16일 티머니페이 앱 내 T마일리지로 지급
※ 알뜰교통카드 관련 문의
- 알뜰교통카드 홈페이지 (alcard.kr)
- 알뜰교통카드 고객센터 (070-4280-4415)
※ T마일리지 적립일 : 매월 16일
- 적립내역은 [T마일리지 이용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티머니페이 앱 내 알뜰교통카드 신규 발급은 마감되었습니다.
★ 티머니페이 AOS v.2.0.0 이상부터 교통카드를 발급하시면, 기존 알뜰교통카드는 자동 삭제되어 더 이상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단말기 변경 시(iOS 단말기로 로그인), 기존 발급하신 페이머니X알뜰교통카드(또는 제로페이 교통카드)는 자동 해지되어 더 이상 이용이 불가합니다.
출처 T머니 카드&페이 자주찾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IT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머니 [결제취소/환불] 페이머니 잔액 환불 시 수수료가 있나요? (0) | 2022.08.11 |
---|---|
티머니 [페이머니X알뜰교통] 페이머니X알뜰교통카드 카드번호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0) | 2022.08.10 |
티머니 [결제취소/환불] 해외 페이머니 잔액을 환불받고 싶어요. (0) | 2022.08.08 |
티머니 [페이머니 충전] 페이머니는 어떻게 충전하나요? (0) | 2022.08.07 |
티머니 [페이머니 충전] 은행 점검중입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충전이 안 돼요. (0) | 2022.08.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