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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MONEY | 후불청구형 서비스를 이용중인 휴대폰을 분실했는데요.

싱고니움S 2022. 6. 28.

티머니 | 후불청구형 서비스를 이용중인 휴대폰을 분실했는데요.
후불청구형인 경우 휴대폰 분실 시 티머니 고객센터(1644-0088)로 신고 가능하며, 분실 신고 시 익일 오전 06시까지 사용된 금액은 정상청구됩니다.



티머니 | 모바일티머니 앱에 등록된 신용카드를 분실했는데요.
등록된 신용카드를 분실하셨다면 신용카드사로 분실 신고를 하셔야하며, 앱에서 표시되는 잔여한도까지만 사용가능합니다.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모바일티머니앱에서 등록카드 변경을 진행해주세요.
메뉴:메뉴: 좌측상단(三)->카드이미지 밑 변경




티머니 | 후불청구형 서비스의 경우 일반 충전상, 편의점, ATM기에서도 충전이 가능한가요?
후불청구형 경우 현금 충전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티머니 | 티코인으로 충전이 가능한가요?
충전형 모바일티머니 서비스에서 충전이 가능합니다.
'APP->우측상단 충전->T-coin 선택->쿠폰번호 입력->충전'




티머니 | 모바일티머니 카드번호는 어디서 확인할수 있나요?
모바일티머니 APP->좌측상단(三)->1010 시작하는 숫자 16자리입니다.





티머니 |  후불청구형 모바일티머니 서비스 등록 후 30일 이상 장기미사용 고객은 어떻게 되나요?
안전한 모바일티머니 사용을 위하여 30일 이상 앱 접속 기록이 없거나 등록된 신용/체크카드의 분실/도난으로 인하여 자동 한도복원이 원활하지 않는 경우 장기미사용 고객으로 분류되어 모바일티머니가 자동해지됩니다.
장기미사용 고객으로 분류된 후 다시 앱에 접속하거나 또는 당사 고객센터(1644-0088) 문의 후 재활성화가 가능하며, 재활성화일로부터 3일 이후에 정상사용이 가능합니다.




티머니 | 위젯서비스도 이용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티머니 | 모든 신용카드가 후불청구형 모바일티머니 서비스로 사용이 가능한가요?
후불청구형 모바일티머니 서비스로 이용 가능한 카드사는 아래와 같습니다.

-신한: 신용/체크,가족카드 신용/체크(BC제외)
-우리: 신용/체크
-하나: 신용,가족카드 신용(BC제외)
-국민: 신용/체크, 가족카드 신용(BC제외)
-농협: 신용,가족카드 신용
-삼성: 신용,가족카드 신용
-현대: 신용
-롯데: 신용
-수협: 신용/가족카드 신용
-기업은행BC,대구은행BC,부산은행BC,경남은행BC,바로카드BC : 신용/가족카드 신용

체크카드의 경우 소액 신용한도가 제공된 경우에만 사용가능합니다.
지속적으로 제휴 카드사를 확대하도록 노력하고 있는 중이니 양해바랍니다.



출처  티머니  자주하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꼭 보고 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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