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tip

SKT [T월드] [발신번호표시] 발신번호표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싱고니움S 2021. 12. 3.

SK텔레콤 [발신번호표시] 발신번호표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전화를 받을 때 전화를 건 사람의 전화번호를 휴대폰 화면에 보여 주는 무료 부가서비스입니다. 

이용 방법 안내
- 별도의 조작 없이 서비스 가입 후 전화가 오면 상대방의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상대방에게 고객님의 전화번호가 보이지 않기를 원하시는 경우, 전화를 걸 때 [* + 23 + # + 상대방 전화번호 + 통화]를 눌러 주세요.
- 집전화에서 고객님의 전화번호가 보이지 않기를 원하시는 경우, 전화를 걸 때 [169 + 상대방 전화번호]를 눌러 주세요.


SK텔레콤 [폰세이프IV] 폰세이프IV R Plan 제휴형에서 폰세이프IV A Plan 제휴형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아니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폰세이프IV R Plan은 아이폰 전용 상품이고, 폰세이트IV A Plan은 삼성/LG 휴대폰 전용 상품입니다. 따라서 각각의 Plan 안에서는 변경하실 수 있지만 Plan 간 변경은 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휴대폰을 개통한 날을 포함하여 31일 안에만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T아이폰클럽] 휴대폰 분실/파손에 대한 보상 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총 보상 한도는 60만 원, 1회 보상 한도는 25만 원이며, 최대 2회 보상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상 한도 또는 횟수를 모두 사용하면 T아이폰클럽이 해지되고, 이후 남은 할부금 면제 혜택과 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SK텔레콤 [T아이폰클럽] 휴대폰이 도난/분실/파손된 경우 자기부담금은 얼마인가요?
휴대폰이 도난/분실/파손된 경우 손해액의 30%가 자기부담금으로 청구됩니다.(최소 3만 원)


SK텔레콤 [T아이폰클럽] 남은 할부금을 면제받을 수 있는 조건은 무엇인가요?
T아이폰클럽 가입일로부터 12개월이 지났으며, 분실/파손으로 인한 보상을 25만 원 미만으로 받은 경우에 한하여, 사용하던 아이폰 7/7+를 반납하면 새 휴대폰으로 기기변경할 때 남은 할부금을 면제받으실 수 있습니다. 

※ 2017년 3월 1일(수) 부로 신규가입이 종료되었습니다.


SK텔레콤 [NUGU 스마트홈] 스마트홈 지키미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고객님의 안전을 지켜 드리는 스마트홈 서비스입니다.
외부의 침입이나 위급한 상황을 빠르게 파악하고 대처할 수 있도록 SOS버튼과 문열림센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SK텔레콤 [NUGU 스마트홈] 스마트홈 지키미의 SOS버튼은 기존 스마트홈 앱의 ‘긴급 상황 알리미’ 기능과 무엇이 다른가요?
스마트홈 앱의 ‘긴급 상황 알리미’ 기능은 긴급(SOS) 호출을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SOS버튼은 ‘긴급 상황 알리미’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하드웨어입니다. SOS버튼을 스마트홈 앱에 등록하면 스마트홈 앱의 ‘긴급 상황 알리미’ 기능이 SOS버튼으로 변경됩니다.


SK텔레콤 [NUGU 스마트홈] 스마트홈 지키미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무엇이 필요한가요?
스마트홈 지키미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2.4GHz를 지원하는 Wi-Fi 공유기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통신사, 제조사 상관없음) 또한 스마트홈 앱을 원활하게 이용하기 위해 안드로이드 젤리빈 4.2 이상, iOS 9.0 이상의 기기를 사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SK텔레콤 [NUGU 스마트홈] 스마트홈 지키미(문열림센서/SOS버튼) 구매 시 월 이용요금이나 약정 조건이 있나요?
아니요. 별도의 월 이용요금이나 약정 조건 없이 기기당 5,500원의 선납 이용요금을 1회 납부하면 평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기기 가격 별도)

출처:  T월드   자주묻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