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월드] 글로벌 로밍 청구내역서 신청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SK텔레콤 고객센터로 전화로 신청 또는 지점으로 내방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지점 내방 시 구비 서류>
- 본인 : 명의자 신분증
- 대리인 :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지참
- 법인(공공기관) :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자(대리인) 신분증 지참.
온라인T월드에서도 로밍 청구요금 상세내역 조회(최근 6개월) 및 내역 인쇄 가능
- my T > 요금조회 > 청구 요금 내역 > 로밍 청구요금 상세조회 [전일] [1주일] [3주일] [1개월] [3개월] [6개월]로 체크 후 조회 가능
SKT [T월드] 로밍 중 인증문자 메시지 수신이 가능한가요?
고객정보보호를 위해 웹투폰 문자는 수신이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즉, 인증문자는 수신이 안될 수 있으며 수신이 안되는 인증문자에 대해서는 별도 수신 가능한 방법이 없습니다.
SKT [T월드] 귀국 후 데이터 로밍 상태 변경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아래와 같이 휴대폰 설정상태를 변경 하시기 바랍니다.
1. 안드로이드 휴대폰
1) 설정 -> 무선 및 네트워크 -> 데이터 네트워크 설정 '허용'상태인지 확인!
2) 설정 -> 무선 및 네트워크 -> 모바일 네트워크 -> APN -> SK Telecom으로 체크되어 있는지 확인!
2. 아이폰 휴대폰
1) 설정 -> 일반 -> 네트워크(iOS6의 경우 셀룰러) 셀룰러 데이터 'on'상태인지 확인
SKT [T월드] 임대로밍 서비스 신청시 미리 준비해야할 서류는 무엇인가요?
1)개인
- 본인 : 본인 신분증
- 대리인 : 대리인 신분증, 명의자 신문증 사본
2)법인
- 사업자 등록증 사본,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 신분증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장애인 복지카드, 국가유공자증, 노인복지카드
* 구비서류를 준비하지 않은 법인고객은 신용카드와 대리인 신분증으로 대여할 수 있습니다 .
SKT [T월드] 임대로밍 신청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임대로밍 신청은 출국 전 각 공항 및 항만에 위치한 SK텔레콤 로밍센터를 방문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으로 편리한 서비스를 원하실 경우에는 인터넷 또는 T로밍 고객센터(02-6343-9000, 무료)로 문의하세요.
T로밍 홈페이지
로밍 > baro Box/폰 임대 > 이용 안내 > 로밍 폰 임대 이용 방법/요금 안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T월드 자주묻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6&serviceId=S_CMIS0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