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월드] T 로밍 쿠폰의 양도가 가능한가요?
T 로밍 쿠폰을 등록하기 전 실물 형태에서는 다른 SKT고객에게 양도가 가능합니다. 다만 T 로밍 쿠폰을 등록한 이후에는 타 고객에게 양도가 불가능합니다.
SKT [T월드] T 로밍 쿠폰을 구입 후 해지나 재가입한 뒤 다시 사용이 가능한가요?
T 로밍 쿠폰을 구입 후 등록을 하게되면 휴대폰 명의변경, 번호이동 또는 해지의 경우 소멸됩니다. 명의변경, 타 통신사로 번호이동 또는 해지 후 신규로 가입하실 경우에는 기 등록하신 T 로밍 쿠폰 잔액 모두 소멸이 되므로 상기 사항에 유의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단, 기기변경의 경우 쿠폰 금액은 남아있습니다.
SKT [T월드] T 로밍 쿠폰은 SKT 고객만 구입이 가능한가요?
T 로밍 쿠폰은 SKT 전용상품입니다. SKT 가입고객이 로밍서비스를 지원하는 휴대폰을 사용하시는 경우 T 로밍 쿠폰을 구매하여 편리하게 로밍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선물하기 구매를 이용하시는 경우 SKT 이용 고객이 아닌 경우에도 T 로밍 쿠폰을 구매하여 가족/친구/지인 등에게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단, SKT 이용 고객만 사용 가능)
SKT [T월드] T로밍 쿠폰을 구입 후 환불하려고 하는 데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사용여부를 확인 후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1599-7963)
- 쿠폰 미등록시, 쿠폰 금액에서 환불수수료 10% 제외하여 환불
- 쿠폰 등록시, 사용금액(사용일수)을 제외한 잔액에서 환불수수료 10% 제외하여 환불
- T 로밍쿠폰(차감형) 환불금액 = (쿠폰금액 - 사용금액) * 90%
- baro OnePass 쿠폰 환불금액 = {쿠폰금액- (사용일수 * 9,000원)} * 90%
- T 로밍 팅/실버쿠폰 환불금액 = {쿠폰금액 - (사용일수 * 5,000원)} * 90%
SKT [T월드] 법인고객도 구매 및 이용이 가능한가요?
법인 고객도 구매 및 이용 가능합니다.
SKT [T월드] T 로밍 쿠폰을 등록하려는데 등록실패라고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T로밍쿠폰 선물/자동충전하기 결제 후 쿠폰 등록실패 안내문구 또는 SMS가 확인 되신 경우 T로밍쿠폰 고객센터 1599-7963으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립니다.
※등록실패에 대한 대표적인 원인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이동통신사가 SKT가 아닌 휴대폰번호로 등록시도 한 경우
2) 로밍서비스를 지원하지 않는 단말기를 이용하시는 고객님의 경우
3) 등록되어있는 T로밍쿠폰이 99개 이상인 경우
4) 선불폰 / 일시정지 휴대폰번호로 등록시도 한 경우
5) 특정요금제 사용고객으로 T로밍서비스 이용이 불가한 경우
6) 기타 시스템작업으로 인한 등록장애
SKT [T월드] T로밍 쿠폰을 구매하려고 하는 데 결제수단은 어떤 것이 있나요?
T로밍 쿠폰은 신용카드, 휴대폰 소액결제로 구매 가능합니다.
출처: T월드 자주묻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6&serviceId=S_CMIS0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