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kixx] 통합웹회원이란 무엇인가요?
GS칼텍스, GS홈쇼핑, GS리테일의 웹사이트 중 한 곳에서 웹회원에 가입하게 되면 3사에 동시에 회원가입이 되어 하나의 ID와 Password로 3사의 웹사이트를 이용하실 수 있게 됩니다.
[GS칼텍스 kixx] 기존 GS칼텍스보너스카드 회원은 어떻게 GS&POINT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1. 온라인
Kixx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GS&POINT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www.kixx.co.kr, www.gsnpoint.com)
2. 오프라인
전국 GS칼텍스 주유소 & 충전소 (기존 보너스카드 고객만 가능)
ARS (1544-5151)
※ 고객센터에서 GS&POINT 서비스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그 외 GS리테일 전국매장에서도 GS&POINT 서비스 가입 가능합니다.
※ GS&POINT 서비스 가입 시, GS칼텍스, GS리테일, GS홈쇼핑의 기존 포인트와 적립금은 GS&POINT로 전환되며 Kixx 홈페이지 또는 보너스카드 영수증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GS칼텍스 kixx]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어떻게 해야 하나요?
Kixx 사이트(www.Kixx.co.kr)를 방문하여 로그인 후 'My Page>개인정보>개인정보수정 메뉴에서 변경할 수 있으며 고객서비스센터(1544-5151)를 통해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GS칼텍스 kixx] 회원 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
회원 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 고객센터(1544-5151)로 문의바랍니다.
[GS칼텍스 kixx] 고객정보오류로 인해서 GS&POINT 회원가입이 안된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3사의 고객 DB에 주민번호와 고객번호를 기준으로 중복고객인 경우는 온라인에서는 가입이 불가합니다. 이 경우 오류가 발생한 회사의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GS칼텍스 : 1544-5151
-. GS홈쇼핑 : 080 - 414 - 4545
-. GS25해피콜 : 1644-5425
[GS칼텍스 kixx] 3회 실패로 인해 온라인 회원자격이 박탈되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가입과정 중 실명확인이 되지 않거나 잘못된 정보입력으로 인한 온라인회원자격이 박탈되는 경우가 발생하여 고객불편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는 주민등록번호 도용이나 잘못된 입력이 원인일 수 있으며 사이트 개편에 따라 보다 나은 회원전용서비스를 제공하고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한국신용평가정보와 함께 회원실명제를 운영하는 과정에서 생긴 문제이오니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 드립니다.
이러한 경우 실명 및 본인여부를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아래 방법 중 택1하여 보내주시면 확인 후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1) http://www.namecheck.co.kr/per_callcenter.asp 사이트에 접속하여 실명확인 후 회원가입절차를 다시 밟으시면 됩니다.
※ 단, 실명확인에는 최장1시간이 소요되며 18:00 이후에 접수한 경우에는 다음날 09:00 이후 회원가입가능
2) 주민등록증을 캡쳐하여 이미지 파일을 고객서비스센터로 발송
※ 고객서비스센터의 이메일 문의 이용(문의분류 : 회원관리 > 회원정보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