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유선] 명의변경을 하면서 요금을 모두 정산했는데 왜 요금 안내서가 또 나오나요?
· 네, SKT유선은 명의변경(즉납)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양도인에게 추가 청구요금 발생 또는 후청구 명의변경 시 양도인 미납 요금 안내서가 별도 발송됩니다.
1. 납부방법 : 지로
2. 납기일 : 매월 26일
3. 양도인 미납 요금 안내서 발송기준
1) 발송시기 : 매월 16일경 ※ 총 청구금액이 500원 이상일 경우 발송
2) 발송횟수
3) 명의변경 시점
① 정산명의변경(즉납) : 매월 1일~말일
- 타사 국제전화 등 회수대행 요금 및 TV콘텐츠 사용 요금은 명의변경 후 익익월 양도인 미납요금 안내서로 발송될 수 있음
② 정산명의변경(후청구) : 매월 1일~8일
- M+5, 최대 6회 발송(장비변상금 발생시 M+5 추가발송)
③ 정산명의변경(후청구) : 매월 9일 이후
- M+1~4, 최대 5회 발송(장비변상금 발생시 M+5 추가발송)
4. 수납방법
- 결재 수단 '카드' or '실시간 계좌이체'로 수납 가능하나, '입금전용계좌' 납부 불가능
SK텔레콤 [유선] 인터넷과 집전화 유선상품 결합 시 두 서비스가 같은 납부 일자로 지정되나요?
· 개별 요금 안내서 발송으로 납부 일자도 다를 수 있습니다. 동일한 납부일자를 희망하시거나 요금 안내서 통합신청을 희망하는 고객님의 경우 SK텔레콤 유선고객센터(080-816-2000 : 무료) 상담사를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SK텔레콤 [유선] SK상품권으로 요금수납이 가능한가요?
· 네, SK텔레콤 전 대리점/ 지점을 통해 SK상품권 수납이 가능합니다.
1. 사용범위 : SKT계정의 유선 서비스 이용요금(청구된 요금만 요금 안내서별/ 서비스별 SK상품권으로 수납가능) ※ 유선 요금의 경우 대리점/지점의 상위 부서인 마케팅팀에서 승인된 경우에만 수납 가능함
2. 상품권 권종 : 5천원, 1만원, 5만원권
3. 잔액환불 : 1만원 이하 요금수납시 80%이상 수납, 1만원 이상 요금수납시 60%이상 수납할 경우 잔액 환불 가능
SK텔레콤 [유선] 시내 전화를 사용하는 고객이 기존집전화(인터넷전화) 사용하는 고객에게 발신 시 발신요금은 얼마인가요?
· 시내,시외1대역은 42.9원/3분으로 적용되며, 시외2대역은 15.29원/10초(시외 사업자가 SKB일경우)으로 적용 됩니다.
※ 전화를 걸때의 상대방의 기술방식을 판단하여 과금하는것이 아니라 발신시 누르는 번호로 과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