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요금제 -FAQ] [데이터 리필하기] 리필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별도의 부가서비스에 가입해야 하나요?
아니요. 별도의 부가서비스에 가입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SK텔레콤 회선을 2년 이상 사용하신 고객님이 현재 리필하기를 할 수 있는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다면, T월드 홈페이지/앱, SK텔레콤 지점/대리점/고객센터(114)를 통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요금제 -FAQ] [데이터 리필하기] 기본 제공 데이터/음성통화를 다 쓰면 가지고 있는 리필 쿠폰이 자동으로 사용되나요?
아니요. 리필 쿠폰은 자동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앱, SK텔레콤 지점/대리점/고객센터(114)를 통해 리필 쿠폰 사용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요금제 -FAQ] [데이터 리필하기] 기본 제공 데이터/음성통화가 남아 있어도 리필할 수 있나요?
네. 기본 제공 데이터/음성통과가 남아 있어도 원하는 시점에 언제든지 리필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 리필 시 기본 제공 데이터의 100%, 음성통화 리필 시 기본 제공 음성통화의 20%를 추가로 드립니다.
단, 리필하기 서비스는 월 1회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요금제 -FAQ] [데이터 리필하기] 데이터/음성통화를 리필하면 리필 이전의 초과 사용량에 대해서도 리필한 데이터/음성통화가 적용되나요?
아니요. 리필 이후의 데이터/음성통화 초과 사용량에 대해서만 리필한 데이터/음성통화가 적용됩니다.
리필 이전의 초과 사용량에 대해서는 별도 요금이 청구되오니, 요금제의 기본 제공 데이터/음성통화를 다 쓰기 전에 리필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요금제 -FAQ] [3G/LTE/5G Data함께쓰기] 3G/LTE/5G Data함께쓰기를 이용 중인 회선으로 소액결제를 할 수 있나요?
아니요. 3G/LTE/5G Data함께쓰기를 이용 중인 경우 기기의 기종과 상관없이 소액결제를 하실 수 없습니다.
단, 2013년 4월 16일(화) 이전에 신규가입한 경우에는 3G/LTE Data함께쓰기를 이용 중이더라도 소액결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
IT tip